sts-semi.co.kr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stsse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5:03

본문




Download :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ppt






Download :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ppt( 37 )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순서
[경영학]%20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_ppt_01.gif [경영학]%20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_ppt_02.gif [경영학]%20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_ppt_03.gif [경영학]%20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_ppt_04.gif [경영학]%20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_ppt_05.gif [경영학]%20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_ppt_06.gif







설명
40~50대를 위한
캐주얼 브랜드

1. 브랜드 컨셉

1. Fresh / 신선한
: 신선하다는 定義(정의) 은 느낌, 감각, 분위기를 말하며 패션감각을 한층 업(up)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의류와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2. Open / 열린 마음

: 열린 마음은 일상 생활에 책임을 지면서 필요할 경우 규칙들을 깨뜨릴 수 있는 자유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과 관련 있다
이것은 반대로 고객들에게 PAT의 세계를 경험하고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가질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한다.

3. Attitude / 자신감

: 고객을 대하는데 있어서 PAT브랜드 책 임자(designer)들 스스로가 자신감을 고취 시키는 자세이다.
1. Inner resources / 마음의 여유
: PAT는 긴 시간동안 사회 활동으로 인해 자기 자신을 잊고 살았던 40~50대 고객들에게 마음의 여유를 제공한다.
가정 일을 하시는 여constituent 들께는 남편과 자녀들로부터의 자유, 사회생활을 하시는 남성,여constituent 들께는 일터로부터의 해방을 의미하며 이러한 개개인의 소망과 맞물리는 시점에 PAT는 이들을 대변해…(skip)

4. 매장 사진


[경영학],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다.
Total 41,15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