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봇대 아저씨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8:25
본문
Download : 전봇대 아저씨를 읽고(2).hwp
산골 아침의 찬바람이 휘잉 하며 몰아쳐 들어왔습니다. ‘할아버지의 조끼’의 첫 대목은 ‘할아버지는 창문을 열었습니다. 처음에는‘전봇대 아저씨’와 ‘할아버지의 조끼’가 이어지는 내용인 줄 알았다.’이다. 가끔씩 나는 아빠처럼 운전도 하고, 엄마처럼 요리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skip)
Download : 전봇대 아저씨를 읽고(2).hwp( 49 )
전봇대 아저씨를 읽고쓰기
설명
서평감상/서평
전봇대 아저씨를 읽고쓰기
전봇대,아저씨,서평,서평감상
_hwp_01.gif)
_hwp_02.gif)
순서
다. 동화 하나하나에서 신선한 기쁨이 배어나오고 내가 생각하고 싶었던 모든 것들이 담겨 있었다. ‘내가 커서 어른이 되고 할머니가 되었을 때 나도 이 신부 할아버지처럼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을까’ 나는‘전봇대 아저씨’를 읽고나서 문득 이런 생각을 했다. 나는 ‘전봇대 아저씨’와 ‘할아버지의 조끼’가 좋다.전봇대 아저씨를 읽고 , 전봇대 아저씨를 읽고서평서평감상 , 전봇대 아저씨
전봇대 아저씨를 읽고나서
‘이상한 나라의 폴’을 텔레비전에서 본 적이 있따 채인선 선생님의 동화는 마치 그 이상한 세계로 빨려들어 가는 느낌이 든다. 두 동화에서 모두 할아버지가 나오는 것도 그랬지만 두 동화가 이어지는 장면도 너무 자연스러웠기 때문일것이다 ‘전봇대 아저씨’의 마지막 대목은‘날이 추운데 그만 집에 들어가자 더 있다간 고드름 되겠다.’로 처음 된다 마치 할아버지가 집에 들어가서 창문을 연 것 같은 느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