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6:41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_SLIDE_6_
포지셔닝의 definition
1.
ST Positioning
3) 포지셔닝은 상대적이다.
시장이든 소비자의 마음이든 간에 시장표적의 마음을 움직이는 책략적 definition 이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순서
Download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32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Positioning
_SLIDE_2_
포지셔닝의 중요성
포지셔닝의 사례(instance)
포지셔닝의 방법
포지셔닝의 definition
C
ONTENTS
_SLIDE_3_
Positioning의 definition
1.
ST Positioning
_SLIDE_4_
포지셔닝의 definition
1.
1) 포지셔닝의 history(역사)
‘포지셔닝’이란 말은 알 리스(Al Ries)와 잭 트라우트(Jack Trout)에 의해
1969년 인더스트리얼 marketing (Industrial Marketing)지에서 처음 사용된 이후
1972년 ‘The Positioning Era`라고 하는 Advertising Age의 사설에서 대중화.
ST Positioning
_SLIDE_5_
포지셔닝의 definition
1.
ST Positioning
2) 포지셔닝이란
표적시장의 고객의 마음속에서 우리 상품이 경쟁상품대비 유리하고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도록 하는 활동
재포지셔닝 (Repositioning)
포지션이 잘못되었다고 판단된 경우 제품의 변경에 의하거나 제품의 변경 없이 광고나 다른 marketing 변수의 변경에 의해 포지셔닝의 위치를 변경하는 것이다.
_SLIDE_7_
2.
Positioning 방법
ST Positioning
_SLIDE_8_
2.
ST Positioning
Positioning 방법
_SLIDE_9_
2.
ST Positioning
Positioning 방법
_SLIDE…(생략(省略))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다.
보는 사람의 관점 및 의미 해석에 따라 서로 상충되는 definition 을 갖고 있고 그것의 통일된 definition 은 아직까지 확실하게 찾아볼 수 없다!
따라서 , 포지셔닝은
상대적인 definition 으로 항상 이해해야 한다.
포지셔닝이란 단어 자체가 유동적이기에 현실적인 측면에서 항상 變化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