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1:43
본문
Download : 낙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낙태의 방법
_SLIDE_7_
낙태 부작용
`신체적 후유증`
자궁경부 무력증
자궁 천공
불임
자궁 외 임신
정맥염,혈전, 색전증, 호흡 곤란 등의 약물 후유증
▲자궁 외 임신
_SLIDE_8_
`정서적 후유증`
상실감과 슬픔, 관계 장애
우울증과 `자살 충동‘
낙태 후 55%가 죄의식
낙태 여성의 30-50%가 성교시 쾌락을 느끼지 못하거나 고통이 증가
낙태 부작용
_SLIDE_9_
낙태는 형법상 금지!
But, 모자보건법에서 규정하는 특별한 경우는 허용
_SLIDE_10_
모자보건법 제14조(인공임신중절수술의 허용한계)
1. 본인이나 배우자가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우생학적 또는 유전학적 정신장애나 신체질환이 있는 경우
2. 본인이나 배우자가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전염성 질환이 있는 경우
3. 강간 또는 준강간(準强姦)에 의하여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낙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낙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낙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5 )
낙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낙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낙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낙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_SLIDE_1_
낙태, 여성만의 책임인가
_SLIDE_2_
낙태의 정이
낙태 : 자연분만기 전에 자궁에서 발육 중인 태아를 인공적으로 제거하는 일.
의사의 지시에 따른 적법한 것도 여기에 포함되지만 대개 좁은 의미로 불법적인 임신중절만을 뜻한다.
_SLIDE_3_
의사에 의한 합법적 임신중절이란
임신의 지속으로 모체의 건강이 현저하게 나빠질 우려가 있거나
악질적인 유전적 소인을 없애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
태아가 모체 밖에 나와도 생명을 유지할 수 없는 시기에 행하는 것을 뜻한다.
이 밖에는 의사가 시술한 경우에도 형법상 낙태죄에 해당된다
낙태의 정이
_SLIDE_4_
낙태의 과정
_SLIDE_5_
낙태의 방법
진공 흡출법
기계로 태아의 사지를 찢고 머리를 망가뜨려 긁어 낸 후, 진공청소기보다 몇 배나 강한 압력으로 끌어내는 `잔인한 방법’
_SLIDE_6_
자궁경부 개대 및 소파술
월경 흡입법
개복 수술
임신 초기에는 자궁 수축을 유발하는 약제 등
약물을 이용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