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광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1:22
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 분석.pptx
그러나 소비자 눈이 움직인다고 마음까지 움직인다고 단정할 수는 없다.
_SLIDE_7_
웹 2.0의 등장
웹 2.0은 쌍방향을 의미.
웹2.0은 집단지성,공유,개방이라는 세 가지 정의(定義) 적 구성 요소를 지니고 있다
집단지성:롱테일에 의한 바틈업
공유:사이트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새로운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 수 있다
개방:자사의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해서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자유롭게 구현
웹2.0광고 플랫폼으로는 블로그,UCC,위젯,SNS,In Game Ad등
_SLIDE_8_
블로그 광고
정의(定義) :웹로그 라는 말에서 왔다.
Internet 광고 분석
Download : 인터넷 광고 분석.pptx( 72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Internet 광고 분석
인터넷,광고,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 광고 분석 , 인터넷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광고
_SLIDE_1_
인터넷(Internet) 광고
_SLIDE_2_
국내 인터넷(Internet) 현재상황
2009년 기준(국내)
77.1%
_SLIDE_3_
인터넷(Internet) 광고의 형태와 진화
판매자 입장
사용자 중심
신문의 돌출 광고형태의 배너광고
플로팅,팝업광고
동영상,키워드 광고
UCC/SNS/IGA
_SLIDE_4_
인터넷(Internet) 광고의 특징
-여러가지 형태의 타기팅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타기팅 방식을 변경할 수 있다
-특정 시간대에만 광고를 전송할 수 있다
-데이터베이스 타기팅 가능
-특정한 행동을 한 사용자를 추출하여,그 사용자에게 맞는 광고 노출
_SLIDE_5_
인터넷(Internet) 광고의 efficacy 측정(測定)
efficacy 측정(測定) 의(定義) 기본단위:노출과 CTR
CTR:노출량 대비 클릭 수
①Post view.post click:어느 정도 광고를 통한 인지가 이루어졌다고 판단하는 방식
②PTR.DR.CTP
-PTR:동영상 광고에 3초이상 마우스를 올려놓은 사용자의 비율
-DR:흥미를 느낀 사용자 비율을 체크하...
_SLIDE_1_
인터넷(Internet) 광고
_SLIDE_2_
국내 인터넷(Internet) 현재상황
2009년 기준(국내)
77.1%
_SLIDE_3_
인터넷(Internet) 광고의 형태와 진화
판매자 입장
사용자 중심
신문의 돌출 광고형태의 배너광고
플로팅,팝업광고
동영상,키워드 광고
UCC/SNS/IGA
_SLIDE_4_
인터넷(Internet) 광고의 특징
-여러가지 형태의 타기팅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타기팅 방식을 변경할 수 있다
-특정 시간대에만 광고를 전송할 수 있다
-데이터베이스 타기팅 가능
-특정한 행동을 한 사용자를 추출하여,그 사용자에게 맞는 광고 노출
_SLIDE_5_
인터넷(Internet) 광고의 efficacy 측정(測定)
efficacy 측정(測定) 의(定義) 기본단위:노출과 CTR
CTR:노출량 대비 클릭 수
①Post view.post click:어느 정도 광고를 통한 인지가 이루어졌다고 판단하는 방식
②PTR.DR.CTP
-PTR:동영상 광고에 3초이상 마우스를 올려놓은 사용자의 비율
-DR:흥미를 느낀 사용자 비율을 체크하기 위한 efficacy 측정(測定) 도구
-CTP:각 제어 버튼 조작 횟수 체크
_SLIDE_6_
인터넷(Internet) 광고 주목도
이용자 속성 ,광고 게재 조건,광고 속성 등 주목도에 影響을 준다.
블로그 사용…(To be continued )
다.웹에 기록한다는 뜻
현재상황:세계적으로 약1억 개가 넘는 블로그가 개설되었음
국내에서는 2000만 개에 달하는 블로그가 개설되었고 열독률도 92%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