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中國)시장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9:25
본문
Download : 중국시장분석_2077693.hwp
연 도
국내 총생산(GDP) 연平均(평균) 상승
상품소매가격 연平均(평균) 인상률
1953 - 1957
9.2
1.6
1958 - 1962
-2.0
4.7
1963 - 1965
15.1
-4.1
1966 - 1970
6.9
-0.5
1971 - 1975
5.9
0.1
1976 - 1980
6.5
2.2
1981 …(skip)
중국(中國)시장analysis(분석) 資料입니다.
(2)지방보호주의가 시장분할을 조성했다.
2.中國시장의 구조 분석
(1)인구구성으로 보는 中國의 소비시장 규모
(2)다각적으로 change(변화)되고 있는 소득구조
3. 中國 시비시장의 特性(특성)
(1) 中國 소비시장의 참모습
(2) 中國에 불고 있는 소비행위의 change(변화)
4. 中國시장의 추세 분석
(1)다원화되고 있는 시장
(2) 아동시장의 고속성장
(3)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실버산업
(4)부유층의 사치품 소비증가
(5) 주5일 근무제 도입으로 발전하는 레저, 文化(문화)산업
(6)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서부지역의 개발
(7) 산업의 change(변화)에 발맞춘 여성의 지위향상
(8)새롭게 등장하고 있는 環境(환경)산업
결 론
소득은 소비의 원천이다.
(4) 소득격차로 도시와 농촌시장이 이원화되었다. 현재 中國은 빈부격차가 매우 심각한 상태로, 비농민의 소득이 농민의 4배가 되고 있다 이에 농민은 소비시장에서 약세집단으로 분류된다된다.
(3) 지역격차 때문에 소득에서도 차이가 생겼다. 중국시장분석 , 중국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중국시장분석자료입니다. 반대로 도시주민은 공업화 과정에서 농업개혁만큼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해, 소비성장률이 농민에 비해 5.3퍼센트 이상 낮았다. 이러한 소득격차는 도시주민과 농촌주민의 소비능력과 소비습관에서도 심각한 차이를 낳고 있다
1980년부터 1985년 사이에 中國에서 실시한 농업개혁 추진의 성공으로 농민들의 소득은 대폭 증가했고, 이 때문에 농민 소비시장이 자극을 받기도 했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중국시장분석_2077693.hwp( 15 )
중국(中國)시장analysis(분석)






설명
중국(中國)시장analysis(분석)
서 론
본 론
1. 中國시장에 관련되어 알아알 할 것
(1)지나친 政府간섭이 시장체제의 실종을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