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G마켓 성공요인과 marketing SWOT,4P와 G마켓 다양한 marketing 事例분석및 G마켓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G마켓 성공요인과 marketing SWOT,4P와 G마켓 다양한 marketing 事例분석및 G마켓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stsse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마켓 성공요인과 marketing SWOT,4P와 G마켓 다양한 marketing 事例분석및 G마켓 향후 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15:29

본문




Download : G마켓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와 G마켓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G마켓 향후 마케팅전략제안.hwp




G마켓은 모든 상품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누리망 시장이다. 구영배 대표 방은 말단 사원도 언제든 들어가 1 대 1 대화를 할 수 있도록 항상 문이 열려 있따 그렇다고 그가 방을 지키고 있는 것만도 아닌것이다 . 이 부서 저 부서 돌아다니며 아이디어를 교환하는데, 열띤 토론을 벌일 때는 누가 사장이고 누가 사Cause 지 구분하기 어렵다. G마켓은 모든 상품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누리망 ...


마케팅전술
SWOT,4P
未來전술제안
나의意見
-목차-

1. G마켓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G마켓 核心(핵심)역량

3. G마켓 성공요인

4. G마켓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G마켓 마케팅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G마켓의 다양한 마케팅
(1) 처음마케팅
(2) 광고마케팅
(3) 이벤트 제휴 마케팅
(4) 안심마케팅

7. G마켓의 문제가되는점

8. 향후 마케팅 전술제언

9. conclusion 및 나의意見

1. G마켓 기업intro

(1) 기업개요
G마켓은 인터파크의 자회사로서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이라는 이름으로 출범하였다. G마켓은 출범 후 줄곧 가파른 성장을 거듭하였다. 20~30대를 주로 공략해야 하는 누리망 쇼핑 업체에는…(skip)





다. 판매자에게는 천원경매, 공동구매 등 합리적이고도 다양한 판매방식을 제공하며 구매자에게는 흥정하기, 행운경매, 제로마진클럽 등의 재미있으면서도 저렴한 구매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따
G마켓은 단기간의 이익에 앞서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기술개발과 투자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따 그리고 고객 만족을 더 강화하기 위한 고객서비
스 개발에 초점을 두고 있따

(2) 기업철학
천방지축 튀는 직원들을 모아 놓고 마음껏 아이디어를 펼치게 하는 게 G마켓의 방식. 구영배 대표는 군림하는 대신 이들의 심부름꾼을 자처해 ‘구대리’라고 불린다. G마켓은 출범 후 줄곧 가파른 성장을 거듭하였다.

Download : G마켓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와 G마켓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G마켓 향후 마케팅전략제안.hwp( 53 )


G마켓 성공요인과 marketing SWOT,4P와 G마켓 다양한 marketing 事例분석및 G마켓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순서



G마켓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와 G마켓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G마켓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 G마켓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와 G마켓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G마켓 향후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G마켓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 P와 G마켓 다양한 마케팅사례 G마켓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G마켓 성공요인과 marketing SWOT,4P와 G마켓 다양한 marketing 事例분석및 G마켓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G마켓,성공요인과,마케팅,SWOT,P와,G마켓,다양한,마케팅사례,G마켓,향후,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G마켓%20성공요인과%20마케팅%20SWOT,4P와%20G마켓%20다양한%20마케팅사례분석및%20G마켓%20향후%20마케팅전략제안_hwp_01.gif G마켓%20성공요인과%20마케팅%20SWOT,4P와%20G마켓%20다양한%20마케팅사례분석및%20G마켓%20향후%20마케팅전략제안_hwp_02.gif G마켓%20성공요인과%20마케팅%20SWOT,4P와%20G마켓%20다양한%20마케팅사례분석및%20G마켓%20향후%20마케팅전략제안_hwp_03.gif G마켓%20성공요인과%20마케팅%20SWOT,4P와%20G마켓%20다양한%20마케팅사례분석및%20G마켓%20향후%20마케팅전략제안_hwp_04.gif G마켓%20성공요인과%20마케팅%20SWOT,4P와%20G마켓%20다양한%20마케팅사례분석및%20G마켓%20향후%20마케팅전략제안_hwp_05.gif G마켓%20성공요인과%20마케팅%20SWOT,4P와%20G마켓%20다양한%20마케팅사례분석및%20G마켓%20향후%20마케팅전략제안_hwp_06.gif

마케팅전술
SWOT,4P
未來전술제안
나의意見
-목차-

1. G마켓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G마켓 核心(핵심)역량

3. G마켓 성공요인

4. G마켓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G마켓 마케팅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G마켓의 다양한 마케팅
(1) 처음마케팅
(2) 광고마케팅
(3) 이벤트 제휴 마케팅
(4) 안심마케팅

7. G마켓의 문제가되는점

8. 향후 마케팅 전술제언

9. conclusion 및 나의意見

1. G마켓 기업intro

(1) 기업개요
G마켓은 인터파크의 자회사로서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이라는 이름으로 출범하였다.
Total 41,15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