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tssemi5 | sts-semi.co.kr report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tssemi5

본문 바로가기

stsse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22:24

본문




Download :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1 )




이마트 유통관리 analysis(분석)
`목차`
1. 도입 - 유통경로의 관념

2. 이마트와 월마트의 분류 intro
(1) 소매상 - 점포형 소매상-하이퍼마켓, 슈퍼센터
(2) 하이퍼마켓의 특징

3. 유통관리 (이마트 vs 월마트)
(1) 이마트와 월마트 비교
(2)이마트의 유통전술
(3) 월마트의 유통전술
(4) 이마트의 성공요인과 월마트의 실패요인

4. 이마트에 대한 제언

1. 도입 - 유통경로의 관념과 기능
관념 : 어떤 상품을 최종 구매자가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조직체나 개인들을 가리키는 말.

기능 : 시간, 장소, 형태상의 불일치를 해소시킨다.


(2) 하이퍼마켓의 특징

식료품 비중을 대폭 높인 형태
미국 - 수퍼센터, 유럽 - 하이퍼마켓

이마트 - 하이퍼마켓 EX)까르푸, 롯데마트, 홈플러스
수퍼센터 EX) 서울에 월마트

우리나라에서 식품 비중이 낮은 할인점이 아니라 식품 비중이 높은 하이퍼마켓이 뿌리를 내리고 있는 것은, 우리나라의 슈퍼마켓이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하고 있기 …(drop)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마트,월마트,유통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월마트 유통구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다.
(촉진, 보관, 협상, 주문접수, 배달, 판매후 서비스 및 반품처리, 관계유지, 정보제공, 금융)

반드시 도매상이나 소매상 같은 중간상들이 위와 같은 유통경로기능들을 담당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 생산자나 소비자가 일부 기능들을 수행할 수도 있다
2. 이마트와 월마트의 분류 intro
(1) 소매상 - 점포형 소매상-하이퍼마켓, 슈퍼센터

할인점, 하이퍼마켓, 수퍼센터는 서로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 할인점: 유명 브랜드 상품을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소매업태를 가리킴.
EX) 콜벳, 월마트

미국에서 할인점은 양판점과의 경쟁에 이겨 지배적인 소매업태가될 수 있었는데, 이것은 다점포화에 의한 상품구입원가 절감, 셀프서비스를 통한 인건비 절감, 저렴한 입지, 내부장식 최소화 등에 힘입은 바 크다.
Total 41,15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