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그룹] 대한航空(항공) 합격 자기intro 서(기술직, 2009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5:35
본문
Download : [한진그룹] 대한항공 합격 자기소개서(기술직, 2009년 하반기).hwp
.^^;
다.입사 후 대한항공의 모든 비행기를 직접 정비하고 싶습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항공사에 입사하여 자랑스런 태극 마크를 달고 전 세계를 누비는 비행기를 직접 만들고 안전하게 날 수 있게 하고 싶기에 지원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진그룹] 대한항공 합격 자기소개서(기술직, 2009년 하반기)기술연구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한진그룹] 대한航空(항공) 합격 자기intro 서(기술직, 2009년 하반기)
1. 지원동기 및 입사후 포부 (800자)대학교 입학 면접에서 왜 기계工學(공학) 과를 지원했냐는 질문에 비행기를 만들고 싶다고 대답했습니다.하늘을 나는 것이 인류의 꿈이라면 그 하늘을 나는 비행기를 직접 만들어 보고 싶은 것이 저의 꿈입니다.
Download : [한진그룹] 대한항공 합격 자기소개서(기술직, 2009년 하반기).hwp( 24 )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이러한 理論(이론)적인 지식에 비해 저는 실제 경험이 부족한 편입니다. 실제 항공기의 내부를 직접 보고, 부품을 만져볼 수 없는 기회가 없었기에 그것이 저의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항공기의 기술과 설계에 있어서 역학적 기본지식은 빠른 업무 適應에 도움이 되고, 문제 해결과정에서도 기본을 바탕으로 한 창의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은 것 하나라도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음을 절대 명심하고 기본 지식과 기술을 쌓겠습니다.2. 지식/기술, 성격/태도 부문별 본인의 장단점 (800자)기계工學(공학) 을 전공하면서 열역학, 기계진동 등의 수업을 들으며 항공기의 기본원리에 대한 지식을 쌓은 것이 저의 長點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은 입사 후 2-3 년간 정비분야에서 실제 경험을 통해서 극복할 수 있다고 봅니다.
![[한진그룹]%20대한항공%20합격%20자기소개서(기술직,%202009년%20하반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5%9C%EC%A7%84%EA%B7%B8%EB%A3%B9%5D%20%EB%8C%80%ED%95%9C%ED%95%AD%EA%B3%B5%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EA%B8%B0%EC%88%A0%EC%A7%81,%202009%EB%85%84%20%ED%95%98%EB%B0%98%EA%B8%B0)_hwp_01.gif)
![[한진그룹]%20대한항공%20합격%20자기소개서(기술직,%202009년%20하반기)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5%9C%EC%A7%84%EA%B7%B8%EB%A3%B9%5D%20%EB%8C%80%ED%95%9C%ED%95%AD%EA%B3%B5%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EA%B8%B0%EC%88%A0%EC%A7%81,%202009%EB%85%84%20%ED%95%98%EB%B0%98%EA%B8%B0)_hwp_02.gif)
순서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기술연구,자기소개
설명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intro 서 입니다.그리고 앞으로 더욱 치열해질 하늘에서의 경쟁에 대비하기 위한 중장기 항공기의 사업계획 및 실행에 있어서 전문적인 엔지니어로서 미국의 보잉과 유럽의 에어버스 같은 선진 업체와의 기술 협력 및 사업교류 등을 담당하고 싶습니다. 저는 언제나 웃는 모습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드는 것이 장…(To be continued )
자기소개/기술연구
아리가또고자이마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행기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도 없었던 고등학교 때, 단지 비행기를 좋아하는 순수한 열정 하나로 기계工學(공학) 을 선택하였고, 군대를 선택할 때는 단지 비행기가 있어서 공군을 지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Excellence in Flight “ 대한항공이 기내 서비스뿐 아니라 종합적인 기술 측면에서도 세계 1위의 항공사가 되는데 있어서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