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5:33
본문
Download : 마케팅 원론.hwp
政府(정부)간행물: 政府(정부)는 온갖 분야에서 방대한 資料를 수집하고 分析하며 이중 상당부분은 마케팅에 유용한 資料가 된다
특히 경제기획원이 발간하는 [한…(생략(省略))


설명
marketing 원론
마케팅조사의 개념과 자료수집방법 및 분석방법 등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마케팅원론 , 마케팅 원론경영경제레포트 ,
다.
마케팅 조사는 ‘의사결정을 위해서 객관적, 체계적으로 정보를 수립하고 전달하는 활동’이라고 定義(정이) 내릴 수 있다
⑵ 資料원의 종류
資料는 크게 1차 資料와 2차 資料로 분류 할수 있다아
1차 資料는 당면한 조사의 당위성에 맞추어 수집된 資料를 말한다.
기업내부資料: 기업은 자체적으로 매우 유용한 資料를 가지고 있다아 매출, 원가, 고객, 상품 등에 관한 資料 등이 그것이다.
2차 資料는 당면 조사와는 다른 목적으로 수집되어 이미 공개된 資料를 말한다.
,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원론
레포트/경영경제
⑴ 마케팅 조사의 기본관념
⑵ 資料원의 종류
⑶ 資料수집 방법
⑷ 표본추출 방법
⑸ 조사대상 접촉 방법
⑹ 資料分析 방법
⑴ 마케팅 조사의 기본관념
시장지향적 경영철학을 실천에 옮기기 위한 첫걸음은 시장 상황 판단을 위한 마케팅조사이다.
마케팅 조사의 기본기능은 의사결정을 위해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순서
Download : 마케팅 원론.hwp( 62 )
marketing 조사의 definition 과 자료(資料)수집방법 및 analysis(분석) 방법 등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