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해외진출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과 빙그레 글로벌 마케팅전략(strategy)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05:55
본문
Download : 빙그레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빙그레 글로벌 마케팅전략 제안.pptx
사회공헌
상생과 나눔 경영을 실천한다.
혁신
變化와 도전을 생활화한다.
_SLIDE_4_
01 빙그레 기업 intro
단위:백만원
기업 주요 지표
_SLIDE_5_
단위 : %
매출유형
제품명
2009/12
2xxx/12
2xxx/12
내수
수출
내수
수출
내수
수출
상품 및 제품
아이스크림 기타
94.92
5.08
93.87
6.13
92.74
7.26
빙그레 아이스크림 부문 내수 및 수출 구성 비율 analysis
01 빙그레 기업 intro
_SLIDE_6_
02 빙그레 기업 진출 현재상황
- 빙그레는 1993년 LA 미주지역 및 러시아 수…(drop)
다.
보상
성과에 상응하는 보상을 한다.
품질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레포트/경영경제
빙그레 해외진출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과 빙그레 글로벌 마케팅전략(strategy) 제안
빙그레,해외진출,마케팅전략,과,빙그레,글로벌,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빙그레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빙그레 글로벌 마케팅전략 제안.pptx( 48 )
빙그레 해외진출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과 빙그레 글로벌 마케팅전략(strategy) 제안
설명






빙그레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빙그레 글로벌 마케팅전략 제안 , 빙그레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빙그레 글로벌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과 빙그레 글로벌 마케팅전략 제안
_SLIDE_1_
수출 전술 제안
빙그레
_SLIDE_2_
목차
01 빙그레 기업 intro
02 빙그레 기업 진출 현재상황
03 베트남 시장 analysis
04 빙그레 SWOT analysis
05 빙그레 STP analysis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06 빙그레 해외 진출을 위한 4P 전술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_SLIDE_3_
고객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수익
수익에 기반으로 성장을 추구한다.
벽 없는 조직
신뢰와 존중의 기업文化를 추구한다.
대표 상품
바나나맛 우유 메로나 꽃게랑 요플레
설립일: 1967.09.13
대표자: 이건영
취급품목: 우유,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스낵
01 빙그레 기업 intro
비전&미션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밝은 미소의 메신저라는 미션 하에 일하는 즐거움과 보람이
가득한 회사로서, 최상의 고객가치를 창조하고, 세계를 풍요롭게 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을 구현한다.
인재
전문성과 팀워크를 갖는 인재를 육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