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2021] 구찌 경영전략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2021] 구찌 경영전략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stsse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1] 구찌 경영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9 13:19

본문




Download : 구찌 경영전략_5066004.ppt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구찌경영전략



구찌%20경영전략_5066004_ppt_01.gif 구찌%20경영전략_5066004_ppt_02.gif 구찌%20경영전략_5066004_ppt_03.gif 구찌%20경영전략_5066004_ppt_04.gif 구찌%20경영전략_5066004_ppt_05.gif 구찌%20경영전략_5066004_ppt_06.gif

구찌 경영전략



1부. 구찌 intro

2부. 명품산업 分析(분석)

3부. 구찌의 실패와 부활

4부. 구찌의 새로운 도전
(단일 브랜드에서 多 브랜드로)



명 품 산 업 전 망

2001년 운용자산 100만불 이상이 전 세계 2600 만명
메릴린치는 2005년까지 고소득층이 50% 이상 증가예상
다양한 연령,소득계층으로 명품 대중화 현상
보통 여러 브랜드에서 상품을 구매하며 패션 지향적임
전반적으로 이윤이 높은 산업
1999년까지 매년 6% 성장하는 600억 달러 시장

경쟁기업 分析(분석)

LVMH
루이비통, 크리스챤 디오르, 지방시, 셀린,
로에베, 펜디, 겐조등의 세계 1위의 럭셔리 그룹
브랜드의 독립성을 중시하는 업계 1위 그룹

Lichemont
반클리프&아펠, 까르띠에, 보메 메르시에,
바쉐론 콘스탄틴등의 세계 3위의 럭셔리 그룹
책략군중 비교적 고가정책

Prada
프라다, 헬무트랭, 질샌더, 제니, 비블로스
전세계 133개의 직영매장을 가진 연 매출
7억규모의 패션그룹

명품업체의 책략 방향

브랜드 가치 제고
스토리 텔링 광고, 품질향상, 직영매장

운영비 절감 노력
- 경기 침체에 대비한 운영비 절감 중요
M&A를 통한 규모의 경제로 시너지 efficacy 노림

글로벌화
루이비통의 매출은 40%가 日本(일본)에서 올림
구찌는 9.11테러로 인한 손실을 아시아에서 만회
…(생략(省略))

설명




순서


Download : 구찌 경영전략_5066004.ppt( 50 )




구찌경영전략 , 구찌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Total 41,1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