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strategy)分析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分析위메프 差別화위한 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7 17:33
본문
Download : 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hwp
위메이크 프라이스
marketing 책략 분석 보고서
INDEX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동향 및 분석
(1) 소셜커머스 동향
(2) 소셜커머스 5요인 분석
2. 위메프 기업선정배경
Ⅱ. 위메프 (위메이크프라이스) 의 현재
1. 위메프 기업紹介
2. 위메프 marketing 책략 분석
-위메프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위메프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위메프 marketing 4P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위메프 경쟁사 분석
1. 소셜커머스 Big 3 업체 현재 책략 분석
2. 쿠팡 분석
-쿠팡 STP 분석
-쿠팡 4P 분석
3. 티몬 분석
-티몬 STP 분석
-티몬 4P 분석
Ⅳ. 위메프의 새로운 差別(차별) 화 책략...
위메이크 프라이스
marketing 책략 분석 보고서
INDEX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동향 및 분석
(1) 소셜커머스 동향
(2) 소셜커머스 5요인 분석
2. 위메프 기업선정배경
Ⅱ. 위메프 (위메이크프라이스) 의 현재
1. 위메프 기업紹介
2. 위메프 marketing 책략 분석
-위메프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위메프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위메프 marketing 4P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위메프 경쟁사 분석
1. 소셜커머스 Big 3 업체 현재 책략 분석
2. 쿠팡 분석
-쿠팡 STP 분석
-쿠팡 4P 분석
3. 티몬 분석
-티몬 STP 분석
-티몬 4P 분석
Ⅳ. 위메프의 새로운 差別(차별) 화 책략의 必要性
1. 기사 자료(資料)
2. 설문조사
Ⅴ. 위메프 差別(차별) 화 책략제안
1. 남성 전용 카테고리 신설
2.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판매기획
3. 남성 카테고리 전용 어플
4. 기념일 알림 기능
5. 기대effect
Ⅵ. 결론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동향 및 분석
(1) 소셜커머스 동향
소셜네트워크라 불리는 사회적 네트워크의 빠른 성장은 소셜웹이라는 새로운 현상을 만들어가고 있다아 이러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지속적인 발전과 과거 몇 년 동안 이루어진 혁신적인 change(변화)로 쇼핑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아 굳이 백화점과 쇼핑매장을 찾아가지 않아도 집에서 전화 한 통으로 물건을 살 수 있는 TV홈쇼핑의 등장도 이젠 옛날이야기다. 소셜커머스가…(drop)
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strategy)分析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分析위메프 差別화위한 마케팅전략(strategy) 제언
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 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위메프 마케팅(SWOT STP 4P)전략분석위메프 경쟁사(티몬 쿠팡)와 비교분석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strategy)分析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分析위메프 差別화위한 마케팅전략(strategy) 제언
설명
위메프,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위메프,경쟁사(티몬,쿠팡)와,비교분석위메프,차별화위한,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hwp( 52 )
다. PC보급이 활발해지면서 전자상거래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했고, 이제는 모바일로 쇼핑의 패러다임이 옮겨가고 있다아
특히 PC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쇼핑을 하는 전자상거래 環境을 만들며 혜성처럼 등장한 산업이 `소셜커머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