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국어교육] [★]국어 7차 개정교육에 따른 4학년 평가문항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국어교육] [★]국어 7차 개정교육에 따른 4학년 평가문항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stsse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어교육] [★]국어 7차 개정교육에 따른 4학년 평가문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21:51

본문




Download : 11.hwp




●높임법의 관념과 종류 이해하기

① 같은 상황을 왜 이렇게 다르게 이야기할까요?

●높임법을 써서 결과 적으로 말하기(3)문장을 구성하는 성분(成分)을 分析(분석)한다.●표준어와 방언의 관념 이해하기



[참고자료] 개정 7차 교과서
[국어교육] [★]국어 7차 개정교육에 따른 4학년 평가문항
다.●문장 성분(成分)의 관념 이해하기
11-1015_01.gif 11-1015_02_.gif 11-1015_03_.gif 11-1015_04_.gif list_blank_.png


국어 7차 개정교육에 따른 4학년 평가문항 (평가문항 만든 것)

Download : 11.hwp( 88 )


설명


지역과 관계없이 의사소통이 잘 이루어 질 수 있다 두 번째 상황은 집 안에서 하는 비formula(공식)적인 말하기 상황이므로 굳이 표준어를 쓰지 않아도 같은 지역 사람들끼리 사 용하는 방언을 통해 의사소통이 쉽고 편하게 이루어지고, 친밀감도 형성할 수 있다
●문장 성분(成分) 分析(분석)하기
(문항1) 다음 두 상황을 보고 물음에 답해봅시다.





성취기준, 평가문항, 7차 개정, 7차 개정국어, 높임법, 문장성분, 방언, 표준어



●높임법을 써야 할 상황 이해하기
●문장 성분(成分)과 문장과의 관련성 파악하기
●표준어와 방언이 사용되는 상황 이해하기
예시) 첫 번째 상황은 일기예보라는 formula(공식)적인 말하기 상황이므로 표준어를 사용하면


순서

(이하 To be continued )
국어 7차 개정교육에 따른 4학년 평가문항 (평가문항 만든 것) [참고자료] 개정 7차 교과서



성취 기준내용 요소의 예(1)표준어와 방언의 사용 양상을 이해한다.레포트 > 교육계열
●상황에 맞게 표준어와 방언을 적절하게 사용하기(2)국어의 높임법을 이해한다.
Total 41,1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