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 RPG 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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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31 1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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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석 내용과 아닌 내용은 동일합니다. 본 자료를 통해 학습을 한다면, 이해와 실습을 할 수 있습니다.
1.2.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 RPG 1, 2)
理論 학습과 실습을 통해 C# 프로그래밍 대상으로하여 이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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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 RPG 1, 2)에 대한 내용입니다. 본문내용
전투 중 플레이어가 죽었는지 체크하고 출력합니다. 이론 학습과 실습을 통해 C# 프로그래밍 대해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1가지로 통일해서 작성합니다.
본 data(자료)를 통해 학습을 한다면, 이해와 실습을 할 수 있습니다.
설명
Bool을 리턴하는 살아있는 함수를 생성합니다.
#씨샵#프로그래밍#텍스트RPG#코딩#게임#유니티#unity#Game
다.
개별 몬스터가 죽었다면 개별 함수를 만들거나 개별적으로 {} 몬스터 처리를 해줘야 합니다.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본 를 통해 학습을 한다면, 이해와 실습을 할 수 있습니다.
理論(이론) 학습과 실습을 통해 C# 프로그래밍 상대하여 이해할 수 있습니다.
1.2.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 RPG 1, 2)에 대한 내용입니다.





1.2.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 RPG 1, 2)에 대한 내용입니다.
전체적인 흐름을 아래와 같은 클래스를 활용하여 제작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