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학] 한국GE폴리머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21:34
본문
Download : _한국GE폴리머랜드_[1].hwp
3. GE의 e-전략(strategy)의 수립배경
![_한국GE폴리머랜드_[1]-4305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6/_%ED%95%9C%EA%B5%ADGE%ED%8F%B4%EB%A6%AC%EB%A8%B8%EB%9E%9C%EB%93%9C_%5B1%5D-4305_01.gif)
![_한국GE폴리머랜드_[1]-4305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6/_%ED%95%9C%EA%B5%ADGE%ED%8F%B4%EB%A6%AC%EB%A8%B8%EB%9E%9C%EB%93%9C_%5B1%5D-4305_02_.gif)
![_한국GE폴리머랜드_[1]-4305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6/_%ED%95%9C%EA%B5%ADGE%ED%8F%B4%EB%A6%AC%EB%A8%B8%EB%9E%9C%EB%93%9C_%5B1%5D-4305_03_.gif)
![_한국GE폴리머랜드_[1]-4305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6/_%ED%95%9C%EA%B5%ADGE%ED%8F%B4%EB%A6%AC%EB%A8%B8%EB%9E%9C%EB%93%9C_%5B1%5D-4305_04_.gif)
![_한국GE폴리머랜드_[1]-4305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6/_%ED%95%9C%EA%B5%ADGE%ED%8F%B4%EB%A6%AC%EB%A8%B8%EB%9E%9C%EB%93%9C_%5B1%5D-4305_05_.gif)
순서
5. 한국 GE 폴리머랜드의 e-비즈니스 추진전략(strategy)
1. 기업 선정 배경
지금까지 한국 GE 폴리머랜드의 e-비즈니스 수립배경, 추진strategy 등을 간략하게 살펴보았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한국 GE 폴리머랜드의 처음 모습은 최근에 등장한 온라인상의 기업 형태가 아니었다. 이런 점에서 한국 GE 폴리머랜드의 e-비즈니스 성공사례가 기존 기업들에서 전달해주는 메시지는 상당히 크다고 할 수 있다. e-마켓플레이스가 생성되기 이전부터 전통적인 오프라인에서 상행위를 하기위해 설립된 기업에서 디지털 경제의 시대 흐름을 따라가고자 전략적으로 구성된 조직내의 한 사업부라 할 수 있다. e-마켓플레이스가 생성되기 이전부터 전통적인 오프라인에서 상행위를 하기위해 설립된 기업에서 디지털 경제의 시대 흐름을 따라가고자 strategy적으로 구성된 조직내의 한 사업부라 할 수 있따 즉 e-transformation strategy에 따라 생성된 파생적 기업의 모습이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한국 GE 폴리머랜드의 처음 모습은 최근에 등장한 온 라인상의 기업 형태가 아니었다. 이런 점에서 한국 GE 폴리머랜드의 e-비즈니스 성공example(사례) 가 기존 기업들에서 전달해주는 메시지는 상당히 크다고 할 수 있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_한국GE폴리머랜드_[1].hwp( 54 )
한국 GE Polymerland의 e-비즈니스 성공 instance(사례)
6. 한국 GE 폴리머랜드 e-비즈니스 추진전략(strategy)의 성공요인
[경제경영학] 한국GE폴리머랜드
2. GE 코리아의 현재상황
설명
1. 기업선정 배경
비즈니스,기업형태,수립배경,성공요인,GE코리아
오늘날 e-비즈니스는 21 세기(世紀) 의 메가트렌드로서 전 세계 경제에 엄청난 influence(영향)을 미치고 있다아 현재 e-비즈니스의 배경이자, 신경제로 불리는 디지털 경제는 대다수의 기업에게 동전의 양면처럼 엄청난 기회와 위협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아 즉 디지털 경제 안에서 기업의 성공적인 e-비즈니스로의 전환은 막대한 비용절감과 함께 차별화를 동시에 가능하게 해준다.
4. 한국 GE 폴리머랜드의 e-비즈니스 수립배경
다. 더욱 중요한 것은 모든 기업들이 e-비즈니스로의 전환에 성공하는 것은 아니며,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e-비즈니스로의 전환 후에도, 예상 외로 경쟁우위가 기대보다 증대되지 않는 경우도 매우 많다.
<< 목 차 >>
지금까지 한국 GE 폴리머랜드의 e-비즈니스 수립배경, 추진전략 등을 간략하게 살펴보았다. 즉 e-transformation 전략에 따라 생성된 파생적 기업의 모습이다. 그러나 그러한 전환이 실패할 경우 기업은 막대한 피해를 입게 마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