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멀티플렉스 CJ CGV의 마케팅 전략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23:51
본문
Download : CGV marketing.hwp
Download : CGV marketing.hwp( 36 )
6. CJ CGV 파급 effect
www.cgv.co.kr
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4. STP analysis(분석)
스페이스 마케팅 - 홍성용, 삼성경제연구소, 2007
[참고資料]
멀티플렉스 CJ CGV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cgv.co.kr www.megabox.co.kr www.lottecinema.co.kr www.kist.re.kr www.kofic.or.kr www.mcst.go.kr www.etnews.co.kr www.realmeter.net economy.hankooki.com 스페이스 마케팅 - 홍성용, 삼성경제연구소, 2007 멀티플렉스CGV `情` 주는 `고객무한만족` 서비스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엔터테인먼트 경제학 - 정해승, 휴먼비즈니스, 2006 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www.lottecinema.co.kr
서비스 측면에 있어서도 많은 變化(변화)를 가져왔다.
순서
2. 시장 환경 analysis(분석)
5. 4P + CRM analysis(분석)
설명
[마케팅] 멀티플렉스 CJ CGV의 마케팅 전략 分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SWOT analysis(분석)
멀티플렉스,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영화, 영화 마케팅, 영화산업성공이야기
www.etnews.co.kr
멀티플렉스CGV `情` 주는 `고객무한만족` 서비스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www.megabox.co.kr
엔터테인먼트 경제학 - 정해승, 휴먼비즈니스, 2006
economy.hankooki.com
www.kist.re.kr
다.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설계 시 기존 問題點을 충분히 반영하여 유리 칸막이 형태의 매표소 타입에서 호텔 프론트 타입으로 변경하여 고객과 눈높이를 맞추었으며, 최첨단 음향 및 영사실, 넓고 편안한 좌석설비, 스타디움 식 상영관, 화장실의 증가 및 주차시설 확충, 최신 인테리어, 입 퇴장 동선 분리 등을 고려해 넣었다.
www.kofic.or.kr
www.realmeter.net
1. CJ CGV 紹介





www.mcst.go.kr
멀티플렉스 CJ CGV의 마케팅 전략 分析에 대한 A+ 레포트
7. 향후 展望
현재 CGV는 다른 영화관들과 差別화된 마케팅으로 극장업계 1위를 지키고 있다아 기존의 한국극장산업의 대부분을 차지했던 단일 영화관의 가장 큰 問題點은 영화 선택의 좁은 폭과 앞뒤거리 협소로 인한 시야 가림, 불편한 좌석, 출입혼잡, 그리고 좁고 비위생적인 화장실이라고 판단을 내렸다. 기존의 극장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하며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CGV Gold Class, 장애 우를 위한 상영관, 화장실 시설을 마련하였으며, 부부 및 주부 고객을 위한 유아놀이방 서비스를 설치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