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우수자료] Microsoft의 마케팅 책략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06:58
본문
Download :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 분석.ppt
Mision About Microsoft. 연혁 1975년 - 마이크로소프트 설립 1981년 - 마이크로소프트 16비트 운영체제인 MS-DOS의 PC발표 1990년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3.0 발표 1995년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95 전 세계적으로 발표 1998년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98 전 세계적으로 발표 1999년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00 세계적으로 발표 2000년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2000 발표 빌게이츠와 스티브 발머, 마이크로소프트의 웹서비스를 위한 닷넷戰略 발표 2001년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XP 발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XP 발표 2002년 - 빌게이츠, Trustworthy Computing 발표 About Microsoft. Microsoft 성장추이 전 세계 PC시장 장악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PC 운영체제 수치 1억이상 78개국 5
순서
세상의 중심, Microsoft Microsoft의 마케팅 책략 分析 ...
세상의 중심, Microsoft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 분석 세상의 중심 Microsoft M





...
설명
[우수자료] Microsoft의 마케팅 책략 分析
Download :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 분석.ppt( 82 )
다. 세상의 중심, Microsoft Microsoft의 마케팅 戰略 분석 Contents About Microsoft Microsoft 경쟁우위 원천 기업 문화 HR-System (cf.80 90 당면 과제(problem) 및 대안 제시 Comparative Study About Microsoft. Vision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 그 컴퓨터는 Microsoft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