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동기적으로 adaptation(적응) 적인 웹기반 수업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동기적으로 adaptation(적응) 적인 웹기반 수업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stsse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동기적으로 adaptation(적응) 적인 웹기반 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1:05

본문




Download : 동기적으로 적응적인 웹기반 수업-2.hwp





1. 웹기반 수업의 학습동기적 특성, 2. 지속동기와 MAWBI , 3. 웹기반 수업에서 동기유발 방안 , 4. 웹기반 수업에서 학습동기의 적응적 처방 방안 탐색, 5. 논의 및 결론 , , FileSize : 51K , 동기적으로 적응적인 웹기반 수업사범교육레포트 , 웹기반수업 학습동기 동기유발

Download : 동기적으로 적응적인 웹기반 수업-2.hwp( 72 )


동기적으로%20적응적인%20웹기반%20수업-2_hwp_01.gif 동기적으로%20적응적인%20웹기반%20수업-2_hwp_02.gif 동기적으로%20적응적인%20웹기반%20수업-2_hwp_03.gif 동기적으로%20적응적인%20웹기반%20수업-2_hwp_04.gif 동기적으로%20적응적인%20웹기반%20수업-2_hwp_05.gif 동기적으로%20적응적인%20웹기반%20수업-2_hwp_06.gif
웹기반수업,학습동기,동기유발,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1. 웹기반 수업의 학습동기적 characteristic(특성), 2. 지속동기와 MAWBI , 3. 웹기반 수업에서 동기유발 plan , 4. 웹기반 수업에서 학습동기의 adaptation(적응) 적 처방 plan 탐색, 5. 논의 및 결론 , , download : 51K
순서

동기적으로 adaptation(적응) 적인 웹기반 수업

1. 웹기반 수업의 학습동기적 속성
2. 지속동기와 MAWBI
3. 웹기반 수업에서 동기유발 대책
4. 웹기반 수업에서 학습동기의 適應(적응)적 처방 대책 탐색
5. 논의 및 結論(결론)


가상공간을 활용한 웹기반 수업에 대한 연구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해결되어야 할 문제로 지적되는 것이 학습자의 동기문제이다(Duchastel, 1997). 교수자와 학습자의 시간적, 공간적 거리를 전제로 하는 웹기반 수업에서는, 면대면 상황과는 달리 교수자가 학습자의 참여노력 즉, 학습동기를 직접 觀察하고 처방할 수 없다. 사실, 학습동기와 관련하여 볼 때, 웹기반 수업이 가지는 취약점은 크게 두 가지 사실에서 근거한다. 패키지형 컴퓨터 보조수업의 경우 컴퓨터 특징이나 멀티미디어 사용으로 인한 신기성효능가 상실되면 학습자는 곧 지루해하기 쉽다(Keller, 1997). 한편, 기존의 원격교육 상황에서는 교수자와 학습자가 시간적, 공…(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하나는 웹기반 수업이 패키지형 컴퓨터보조수업의 제한점을 지니고 있다는 사실이며 또 하나는 전통적인 원격교육의 제한점을 지닌다는 사실이다.
Total 41,1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