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지역상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3:03
본문
Download : SSM,지역상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SSM,지역상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SSM의 확대로 인한
지역상권의 붕괴와
그로 인해 발생하는
계층간의 소득격차
Contents
_1. SSM의 定義(정이) 및 theory 적 분석 틀
_1. 우리나라의 SSM에 관한 현 상황 및 그에 따른 논란
_2. 전주 SSM 논란 당시의 상황
_3. 전주 SSM 동향
_4. 전주 SSM 주변 상인들의 매출change(변화) 및 현재인식
_5. 외국의 事例(사례)
_1. SSM문제의 해결책
_2. 結論
theory 적 분석 틀
마르크스의 계급론
생산수단의 소유 여부에 따른 계급갈등
거대한 자본과 기술의 소유여부에 따른 계급갈등
SSM 의 定義(정이) 및 theory 적 분석 틀
SSM ( Super Super Market )
定義(정이)
슈퍼 슈퍼마켓(Super Supermarket)의 약자로 원래 동네 슈퍼마켓보다 크고 대형 마트 보다 작은 소매점을 이르는 말
대기업이 운영하는 기업형 슈퍼마켓
SSM 의 定義(정이) 및 theory 적 분석틀
_1. 우리나라의 SSM에 대한 현 상황 및 그에 따른 논란
_1. 우리나라의 SSM에 대한 현 상황 및 그에 따른 논란
500명 대상 설문
단위 : (%)
SSM 주변 소매업체의 전반적인 경기
_1. 우리나라의 SSM에 대한 현 상황 및 그에 따른 논란
SSM 주변 소매업체의 경기 악화 사유
_1. 우리나라의 SSM에 대한 현 상황 및 그에 따른 논란
매출액, 고객수 경영지표
_1. 우리나라의 SSM에 대한 현 상황 및 그에 따른 논란
▼ 34.1%
▼ 36.7%
찬반논란
찬성意見.
_1. 우리나라의 SSM에 대한 현 상황 및 그에 따른 논란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권과 편익향상.
SSM 규제는 소비자들이 위생적, 안전한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 박탈.
중장기적으로 SSM의 진입은 해당지역의집객 상승effect와 지역 상권 활성화.
SSM을 규제하기보단 중소 소매점의 경쟁력에 초점을 맞추어야 함.
찬반논란…(skip)
SSM,지역상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SSM,지역상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SM,지역상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SM 지역상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SSM,지역상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6 )
SSM,지역상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