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vs 노스페이스브랜드비교analysis(분석) 및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마케팅strategy비교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5:09
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vs 노스페이스브랜드비교분석및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비교분석과 두 브랜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pptx






순서
코오롱스포츠 vs 노스페이스브랜드비교analysis(분석) 및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마케팅strategy비교analysis(분석) 과 두 브랜드 결점과 해결方案 제언
코오롱스포츠 vs 노스페이스브랜드비교analysis(분석) 및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마케팅strategy비교analysis(분석) 과 두 브랜드 결점과 해결方案 제언
코오롱스포츠,vs,노스페이스브랜드비교,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마케팅전략비교과,두,브랜드,문제점과,제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코오롱스포츠 vs 노스페이스브랜드비교분석및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비교분석과 두 브랜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 , 코오롱스포츠 vs 노스페이스브랜드비교분석및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비교분석과 두 브랜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 vs 노스페이스브랜드비교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비교과 두 브랜드 문제점과 제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vs 노스페이스브랜드비교분석및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비교분석과 두 브랜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pptx( 77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
_SLIDE_2_
INDEX
1. 선정배경
왜 아웃도어인가
비교 브랜드 선정
2. 브랜드分析 (노스페이스)
marketing 믹스 4P
- 제품책략
- 가격책략
- 유통책략
- 촉진책략
브랜드分析
매출分析
노스페이스 문제가되는점
3. 브랜드分析 (코오롱스포츠)
marketing 믹스 4P
- 제품책략
- 가격책략
- 유통책략
- 촉진책략
4. conclusion
문제가되는점 및 제언
-코오롱 스포츠
-노스페이스
_SLIDE_3_
1
선정배경
_SLIDE_4_
왜 아웃도어인가
통계
아웃도어 패션시장이 전체 시장 16.6% 점유
패션시장 비중, 캐주얼복 뒤이어 2위 차지
아웃도어 사업의 비중이 점차 커지면서
패션사업의 필수 사업군 으로 대두
_SLIDE_5_
왜 아웃도어인가
통계
주 5일제 전면시행, 여가활동 시간 증대
‘아웃도어 불황은 없었다 12’ 매출 27% 폭발성장’
10大 브랜드 매출 4조원 육박, 총 시장 6조 넘어서
_SLIDE_6_
왜 아웃도어인가
주 5일제 근무, 패션시장의 變化(변화)
Key word
인식의 變化(변화)
주고객층
주5일제 근무에 따른
비즈니스캐주얼 아웃터 /
점퍼를 스포츠복으로
대용하면서 남성고객이
증가하여 스포츠복
시장은 급성장 중
_SLIDE_7_
비교 브랜드 선정
현재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1위 & 2위
_SLIDE_8_
비교 브랜드 선정
백화점 아웃도어 브랜드 중 가장 사랑받는 1,2위
_SLIDE_9_
비교 브랜드 선정
브랜드
2xxx
2xxx
2012
노스페이스
1
1
1
코오롱스포츠
2
2
2
K2
3
3
3
블랙야크
4
4
4
컬럼비아
5
5
6
아웃도어 브랜드 실적 순위
최근 3년 동안 5위권 내에서는 순위 變化(변화) 거의 일어나지 않음
_SLIDE_10_
비교 브랜드 선정
노스페이스는
2003년부터 아웃…(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