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시장점(長點)유율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시장점(長點)유율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stsse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시장점(長點)유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9:22

본문




Download : 시장점유율.pptx






現쎈쿡의 당면 문제 : 무색무취의 브랜드 이미지 !

그러나 본 팀은 소비자의 숨겨진 욕구에서
밥에 대한 한국의 독특한 정서 발견하였습니다.
“ 맛있는 사랑 비법, 쎈~ 쎈쿡!”

이 슬로건에 맞추어 후반부에는 본 팀이 수립한 구체적 4P 책략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쎈쿡에 감정의(定義) 호소하는 감성 marketing 을 제안합니다.

Download : 시장점유율.pptx( 95 )






순서


시장점(長點)유율



시장점유율 , 시장점유율경영경제레포트 , 시장점유율

시장점(長點)유율





설명
시장점유율_pptx_01.gif 시장점유율_pptx_02.gif 시장점유율_pptx_03.gif 시장점유율_pptx_04.gif 시장점유율_pptx_05.gif 시장점유율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시장점유율,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시長點유율 1위 탈환 프로젝트! -동원F&B

_SLIDE_2_
목차


1


2


3


4


5
국내 즉석밥 시장의 present condition
상황analysis ?SWOT, 3C
marketing goal(목표)
marketing 믹스 책략 ?STP, 4P
비용 ,BEP산출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Executive Summary
본 보고서는 쎈쿡의 SWOT 및 3C analysis을 통하여
문제점(問題點) 도출한 뒤, 궁극적으로 쎈쿡의 시長點유율을 높이고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한 책략을 제안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_SLIDE_4_
즉석밥 시장 present condition
전체 즉석밥 시장은 지난해 1200억원에서
올해 30% 정도 성장한 1550억원 규모로 형성될 전망.

15년전 국내 즉석밥 시장형성후, 매년 30~40% 성장 ,
日本(일본)대지진 이후 日本(일본)내 쌀소비 급감 한국의 믿을 수 있는 쌀에 대한 소비의 증가, 급성장하는 China시장의 수요로 즉석밥 시장은 앞으로 더욱 성장할 전망.

_SLIDE_5_
당면 문제
1.선두자의 법칙( The law of leadership)

즉석밥의 대명사 햇반을 넘어라.

2. 브랜드 이미지 취약.

3.지적marketing 의 效果(효과) 미흡.
_SLIDE_6_


상황analysis
_SLIDE_7_
S W O T
Strength
Weakness
첨가물無
친環境(환경)적
다양한 제품군
3000고압(맛과 풍미, 건강)
산소흡수제
2중 포장기술

브랜드 이미지 취약
2중 포장기술이 오히려
약점이 됨
(끓는 물 조리 어려움)
광고가 적고…(생략(省略))

다.
Total 41,1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