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점(長點)유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9:22
본문
Download : 시장점유율.pptx
現쎈쿡의 당면 문제 : 무색무취의 브랜드 이미지 !
그러나 본 팀은 소비자의 숨겨진 욕구에서
밥에 대한 한국의 독특한 정서 발견하였습니다.
“ 맛있는 사랑 비법, 쎈~ 쎈쿡!”
이 슬로건에 맞추어 후반부에는 본 팀이 수립한 구체적 4P 책략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쎈쿡에 감정의(定義) 호소하는 감성 marketing 을 제안합니다.
Download : 시장점유율.pptx( 95 )
순서
시장점(長點)유율
시장점유율 , 시장점유율경영경제레포트 , 시장점유율
시장점(長點)유율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시장점유율,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시長點유율 1위 탈환 프로젝트! -동원F&B
_SLIDE_2_
목차
1
2
3
4
5
국내 즉석밥 시장의 present condition
상황analysis ?SWOT, 3C
marketing goal(목표)
marketing 믹스 책략 ?STP, 4P
비용 ,BEP산출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Executive Summary
본 보고서는 쎈쿡의 SWOT 및 3C analysis을 통하여
문제점(問題點) 도출한 뒤, 궁극적으로 쎈쿡의 시長點유율을 높이고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한 책략을 제안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_SLIDE_4_
즉석밥 시장 present condition
전체 즉석밥 시장은 지난해 1200억원에서
올해 30% 정도 성장한 1550억원 규모로 형성될 전망.
15년전 국내 즉석밥 시장형성후, 매년 30~40% 성장 ,
日本(일본)대지진 이후 日本(일본)내 쌀소비 급감 한국의 믿을 수 있는 쌀에 대한 소비의 증가, 급성장하는 China시장의 수요로 즉석밥 시장은 앞으로 더욱 성장할 전망.
_SLIDE_5_
당면 문제
1.선두자의 법칙( The law of leadership)
즉석밥의 대명사 햇반을 넘어라.
2. 브랜드 이미지 취약.
3.지적marketing 의 效果(효과) 미흡.
_SLIDE_6_
상황analysis
_SLIDE_7_
S W O T
Strength
Weakness
첨가물無
친環境(환경)적
다양한 제품군
3000고압(맛과 풍미, 건강)
산소흡수제
2중 포장기술
브랜드 이미지 취약
2중 포장기술이 오히려
약점이 됨
(끓는 물 조리 어려움)
광고가 적고…(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