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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평가와 성과관리(CJ기업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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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2 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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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평가와 성과관리(CJ기업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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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업적평가와 성과관리(CJ기업分析(분석))



_SLIDE_1_
업적평가와 성과관리
_SLIDE_2_
Contents
업적평가의 槪念
성과관리의 槪念
CJ 기업 선정 배경
CJ 기업 introduction
CJ 기업의 업적평가
CJ 기업의 성과관리
Analyze
Conclusion
References
Q&A

_SLIDE_3_
1. 업적평가
1-1. 업적평가와 피드백 제공의 戰略적 중요성
1-2. 평가항목의 결정
1-3. 업적평가의 일정조절
1-4. 평가와 피드백 참여자들
동기부여와 생산성의 향상, 조직 내 戰略적 계획의 變化(변화),
인적자원 관리시스템의 합법성 확보에 중요한 기능
개인적 property(특성), 행동척도, 객관적 결과, 다척도, 척도의 가중치 평가
초점접근법, 년 단위 접근법, 자연적인 작업기간
전산점검, 상사, 자기평가, 동료, 부하직원, 고객, 360 전방위 평가
_SLIDE_4_
1. 업적평가
1-5. 업적평가의 형식
1-6. 평가 과정
1-7. 피드백 제공
1-8. 팀 평가와 피드백
상대평가, 절대평가, 결과 위주의 평가형식
평가 오류, 평가자의 정확도 높이기
갈등의 원인(原因), 일정 조정, 준비, 토론의 내용, 긍정적 피드백이
효율를 보지 못할 때
팀의 유효성 척도, 問題點 진단, 팀 피드백
_SLIDE_5_
2. 성과관리
2-1. 성과관리의 goal(목표)
_SLIDE_6_
2. 성과관리
2-2. 성과관리 사이클
_SLIDE_7_
2. 성과관리
2-3. 성과관리의 새로운 동향
2-4. 성과관리 의 戰略적 이슈

피 평가자 집단 비대화 경향 지향

팀 위주 평가 시스템 확산

TQM확산에 따른 평가 시스템 도입

지나친 하향 평가방식 지양

종업원 참여 증대

복수평가자 시스템 확산
성공적인 실행에 대한 장애물들

성과관리시스템의 개발 과정에서의 시스템 사용자의 참여
성과평가…(drop)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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