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4:21
본문
Download : CSR마케팅.ppt
비주얼에는 손색이 없을 듯합니다.
비주얼에는 손색이 없을 듯합니다.marketing 수업시간에 발표자료(資料)로 만든것입니다
01. CSR의 定義(정의)(주제선정이유 및 定義(정의))
02. 배경 및 present condition(다양한시각,이유,수행주체,각특징)
03. CSR의 사례(instance)(국내3,해외3)
04. CSR 시사점(drawback(걸점),해결方案포함)
1.CSR이란?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의 약자로 경제적 활동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적극적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일련의 大사회 활동이다. 2007버전을 호환으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받아가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설명
CSRmarketing PPT입니다
저장한거라 03으로 돌리면 깨질수도 있으니 뷰어를 사용하세요
다. 우리는 CSR마케팅의 定義(정의)와 …(생략(省略))
순서
CSRmarketing
CSR마케팅 PPT입니다마케팅수업시간에 발표자료로 만든것입니다받아가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애니매이션과 이미지로 만들었습니다. 2007버전을 호환으로저장한거라 03으로 돌리면 깨질수도 있으니 뷰어를 사용하세요CSR마케팅 , CSR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CSRmarketing
Download : CSR마케팅.ppt( 58 )
애니매이션과 이미지로 만들었습니다.
1-1.주제선정이유
기업이 이윤을 추구할 때 사회전체의 복지를 고려하는 것은 물론 최근에는 교육, environment(환경) , culture적 활동까지 지원하는 등 기업의 기부활동 영역이 확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