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EVERLAND)의 CRM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8:17
본문
Download : 에버랜드(EVERLAND)의 CRM분석.pptx
에버랜드(EVERLAND)의 CRM분석 , 에버랜드(EVERLAND)의 CRM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버랜드 EVERLAND CRM
레포트/경영경제
%EC%9D%98%20CRM%EB%B6%84%EC%84%9D_pptx_01.gif)
%EC%9D%98%20CRM%EB%B6%84%EC%84%9D_pptx_02.gif)
%EC%9D%98%20CRM%EB%B6%84%EC%84%9D_pptx_03.gif)
%EC%9D%98%20CRM%EB%B6%84%EC%84%9D_pptx_04.gif)
%EC%9D%98%20CRM%EB%B6%84%EC%84%9D_pptx_05.gif)
%EC%9D%98%20CRM%EB%B6%84%EC%84%9D_pptx_06.gif)
설명
에버랜드(EVERLAND)의 CRM분석
Download : 에버랜드(EVERLAND)의 CRM분석.pptx( 73 )
순서
_SLIDE_1_
_SLIDE_2_
목 차
Ⅰ. EVERLAND intro
Ⅱ. CRM이란
Ⅲ. EVERLAND의 CRM
Ⅳ. 효율
_SLIDE_3_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
40여 개의 최신 어트랙션과 세계 유일의 복합 야생 ‘사파리월드’,테마 동물원 ‘몽키밸리’와 ‘애니멀 원더 월드’, 이솝 동화를 테마로 한 ‘이솝 빌리지’ 등을 갖춤
세계 최고 수준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와 숙박시설 홈 브리지를 갖춘 에버랜드 리조트
남녀노소, 가족과 연인 모두에게 늘 새로움과 즐거움, 행복을 안겨주는 복합 리조트 단지
환상의 나라 EVERLAND
국내 놀이문화를 선도
_SLIDE_4_
환상의 나라 EVERLAND
1976
자연농원’ 개장
1996
‘자연농원’을 ‘에버랜드’로 BI변경
1997
CS 인증마크 국내 1호 등록
2000
고객만족 경영 5년 연속 수상 및 명예의 전당 헌액(한국능률협회)
2001
누계 입장객 ...
_SLIDE_1_
_SLIDE_2_
목 차
Ⅰ. EVERLAND intro
Ⅱ. CRM이란
Ⅲ. EVERLAND의 CRM
Ⅳ. 효율
_SLIDE_3_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
40여 개의 최신 어트랙션과 세계 유일의 복합 야생 ‘사파리월드’,테마 동물원 ‘몽키밸리’와 ‘애니멀 원더 월드’, 이솝 동화를 테마로 한 ‘이솝 빌리지’ 등을 갖춤
세계 최고 수준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와 숙박시설 홈 브리지를 갖춘 에버랜드 리조트
남녀노소, 가족과 연인 모두에게 늘 새로움과 즐거움, 행복을 안겨주는 복합 리조트 단지
환상의 나라 EVERLAND
국내 놀이문화를 선도
_SLIDE_4_
환상의 나라 EVERLAND
1976
자연농원’ 개장
1996
‘자연농원’을 ‘에버랜드’로 BI변경
1997
CS 인증마크 국내 1호 등록
2000
고객만족 경영 5년 연속 수상 및 명예의 전당 헌액(한국능률협회)
2001
누계 입장객 1억명 돌파
美 Amusement Business
세계 6대 놀이공원 선정
2006
美 포브스 `세계 4위 테마 파크`
선정
2xxx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7년 연속 1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2년 연속 1위
_SLIDE_5_
CRM 이란
기업이 고객의 거래정보와 모든 고객 접점에서 얻어지는 접촉정보들을 통합적으로 analysis 및 관리하고
이를 영업 및 marketing 활동에 전술적으로 활용함으로써,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개별 고객의 평생가치(LTV: Life Time Value)를 극대화
Customer Relation Management; CRM
고객에게서 기업의 수익 기여도를 극대화 하고자 하는
모든 경영활동
_SLIDE_6_
고객관리 사이클
기본
전술
수익성
고객확보
평생고객화
고객유지
신규고객화
이탈방지, 우량고객화
수익성 향상
관계강화
고객관리주기
활동
초점
고객확보 : 제…(생략(省略))
에버랜드(EVERLAND)의 CRM분석
에버랜드,EVERLAND,CRM,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