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마케팅사례(instance),환경마케팅,유한킴벌리그린마케팅,유한킴벌리마케팅사례(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1:42
본문
Download : 그린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사례,환경마케팅,유한킴벌리그린마케팅,유한킴벌리마케팅사례.pptx
그린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마케팅사례(instance),환경마케팅,유한킴벌리그린마케팅,유한킴벌리마케팅사례(instance)
그린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사례,환경마케팅,유한킴벌리그린마케팅,유한킴벌리마케팅사례 , 그린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사례,환경마케팅,유한킴벌리그린마케팅,유한킴벌리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그린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사례 환경마케팅 유한킴벌리그린마케팅 유한킴벌리마케팅사례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그린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사례,환경마케팅,유한킴벌리그린마케팅,유한킴벌리마케팅사례.pptx( 73 )
그린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사례,환경마케팅,유한킴벌리그린마케팅,유한킴벌리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그린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마케팅사례(instance),환경마케팅,유한킴벌리그린마케팅,유한킴벌리마케팅사례(instance)
설명
_SLIDE_1_
그린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01 definition 와 등장배경
02 그린marketing 의 성공instance(사례)
03 그린marketing 의 지양점
04 그린marketing 의 지향점
_SLIDE_3_
1
definition 와 등장배경
_SLIDE_4_
01 definition 와 등장배경
_SLIDE_5_
Green Marketing = environment marketing
고객의 욕구나 수요 충족 뿐 아니라 environment보전, 생태계 균형 등을 중시하는 marketing 戰略
고객reaction response에만 초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더 넓은 차원으로 보며, environment보전문제를 기업의 위협요인으로 보지 않고 기회요인으로 파악하여 기업의 장기적 이윤과 소비자의 삶의 질을 중시하는 marketing
01 definition 와 등장배경
_SLIDE_6_
그린marketing 의 등장배경
environment문제가 매우 심각하고 중요한 인류의 Task 로 떠오르면서 environment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change(변화)가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요구되고 있음
environment에 대한 인식이 사회적, 공익적 측...
_SLIDE_1_
그린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01 definition 와 등장배경
02 그린marketing 의 성공instance(사례)
03 그린marketing 의 지양점
04 그린marketing 의 지향점
_SLIDE_3_
1
definition 와 등장배경
_SLIDE_4_
01 definition 와 등장배경
_SLIDE_5_
Green Marketing = environment marketing
고객의 욕구나 수요 충족 뿐 아니라 environment보전, 생태계 균형 등을 중시하는 marketing 戰略
고객reaction response에만 초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더 넓은 차원으로 보며, environment보전문제를 기업의 위협요인으로 보지 않고 기회요인으로 파악하여 기업의 장기적 이윤과 소비자의 삶의 질을 중시하는 marketing
01 definition 와 등장배경
_SLIDE_6_
그린marketing 의 등장배경
environment문제가 매우 심각하고 중요한 인류의 Task 로 떠오르면서 environment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change(변화)가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요구되고 있음
environment에 대한 인식이 사회적, 공익적 측면에서 점차 개인의 안전과 건강, 삶에 직접적인 影響(영향)을 줄 수 있는 문제로 인식되면서 소비자들도 이제 environment을 제품 및 서비스 자체의 편익 중 하나로 생각
01 definition 와 등장배경
_SLIDE_7_
01 definition 와 등장배경
따라서 기업이 갖는 environment에 대한 인식도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key point(핵심) 가치로 변환되지 않는다면 향후 시장에서 살아남기 어렵게 될 것으로 보임
그린marketing 의 등장배경
과거 단순히 이미지 improvement(개선)을 위해 구사하던 그린marketing 이 이제는 매출, 신제품 개발, 새로운 비즈니스 확대로 연결되면서 그린marketing 은 점점 피할 수 없는 선택이 됨
_SLIDE_8_
2
그린marketing
성공 instance(사례)
_SLIDE_9_
02 그린marketing 의 성공instance(사례)-유한킴벌리
경영 4대 Agenda
이해관계자 참여확대를 통한 신뢰강화
지속가능제품개발
기후change(변화)대응
시장change(변화) 속에서 기회발굴
_SLIDE_10_
02 그린marketing 의 성공instance(사례)-유한킴벌리
_SLIDE_11_
0…(dro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