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화 조직화 목차 조직화 I. 조직화의 의의 II. 조직화의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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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3 0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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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화(organizing)란 조직구성원들이 기업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가장 effect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수행하여야 할 업무, 즉 직무의 내용을 명확하게 편성하고, 또 그 직무수행에
조직화
목차
조직화
I. 조직화의 의의
II. 조직화의 요소
1. 직무
2. 권한
3. 책임
4. 직위
5. 상호관계의 설정
III. 조직화의 과정
1. 1단계 : 전체업무의 확정
2. 2단계 : 업무의 분할
3. 3단계 : 직무설계
4. 4단계 : 직무의 집단화 : 부서화
5. 5단계 : 권한배분
6. 6단계 : 조정
7. 7단계
참고한 문헌
조직화
I. 조직화의 의의
일단 目標(목표)와 계획이 수립되면 계획을 수행하고 또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조직이 편성되어야 한다. 즉 사람들이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effect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조직이…(To be continued )
순서
방송통신/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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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와 관련된 관리 활동이 바로 조직화 직능이다.
설명
조직화
목차
조직화
I. 조직화의 의의
II. 조직화의 요소
1. 직무
2. 권한
3. 책임
4. 직위
5. 상호관계의 설정
III. 조직화의 과정
1. 1단계 : 전체업무의 확정
2. 2단계 : 업무의 분할
3. 3단계 : 직무설계
4. 4단계 : 직무의 집단화 : 부서화
5. 5단계 : 권한배분
6. 6단계 : 조정
7. 7단계
참고한 문헌
조직화
I. 조직화의 의의
일단 目標(목표)와 계획이 수립되면 계획을 수행하고 또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조직이 편성되어야 한다. 즉 사람들이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effect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조직이 설계되고 유지되어야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