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marketing SWOT,STP,4P 戰略分析(분석)과 카페베네 현 marketing 문제점(問題點)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9:45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현 마케팅문제점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대안제시와 향후전망.pptx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현 마케팅문제점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대안제시와 향후전망 ,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현 마케팅문제점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대안제시와 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마케팅 SWOT STP P 전략과 카페베네 현 마케팅문제점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대안제시와 향후전망
카페베네 marketing SWOT,STP,4P 戰略分析(분석)과 카페베네 현 marketing 문제점(問題點)分析(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marketing 대안제시와 향후전망
순서






카페베네,마케팅,SWOT,STP,P,전략과,카페베네,현,마케팅문제점,카페베네,새로운,마케팅대안제시와,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현 마케팅문제점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대안제시와 향후전망.pptx( 64 )
카페베네 marketing SWOT,STP,4P 戰略分析(분석)과 카페베네 현 marketing 문제점(問題點)分析(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marketing 대안제시와 향후전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카페베네 기업紹介
카페베네 紹介
-기존 카페베네 核心 역량.
2. 카페베네 環境(환경)analysis과 마케팅strategy
국내 커피 시장 내역
국내 커피 시장 展望(전망)
3C analysis
-Company.
-Competitor.
-Customer.
環境(환경)analysis 요약
-5 Forces.(커피 전문점 시장)
-국내 커피 시장 및 전문점 環境(환경) analysis 요약
카페베네 마케팅 strategy analysis
-기존 카페베네 strategy
-4P analysis
-SWOTanalysis
3. 카페베네 마케팅 problem(문제점) analysis
기존 strategy의 problem(문제점) analysis
-기존 strategy의 problem(문제점)을 analysis하기 위하여 설문조사를 진행.
problem(문제점) 요약 및 내역
-기존 strategy problem(문제점)의 악순환.
4. 카페베네 마케팅 대안 제시
새로운 strategy 제시 배경
-BCG 메트릭스를 이용한 현 상황 analysis
-설문조사의 이용으로 고객의 니즈 파악
새로운 strategy 제시
-STPanalysis
-ERRC analysis을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 구성요소 형성
-새로운 형태의 커피 전문점.
-새로운 4P strategy제안.
-새로운 strategy 요약.
5. 카페베네 향후 展望(전망)
-새로운 strategy의 展望(전망)
_SLIDE_3_
목차
1. 카페베네 기업紹介
_SLIDE_4_
카페베네 기업紹介
카페베네 紹介
연도
주요연혁
2008
직영매장 1호점 오픈
싸이더스 HQ와 MOU 체결
2009
위탁급식업체 (주)아라코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50호점 돌파
2xxx
‘2xxx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xxx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2xxx
500호점 돌파
2xxx 경영품질대상 수상
대한민국 글로벌 CEO 선정
2012
‘2xxx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3년 연속)
해외 1호점 뉴욕타임스퀘어 오픈
(주)푸르밀과 MOU체결
2013
2013년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수상
카페베네 전 세계 1000호점 돌파 기념행사
_…(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