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시행과 광고 모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6 12:58
본문
Download : 광고의 시행과 광고 모델.hwp
둘째, 예산을 설정해야 한다. 기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믹스 요소와의 수평적 일관성과
상호보완성도 필요하다.
넷째, 광고를 집행하고 평가한다. 책정된 예산에 근거하여 구체적인 광
고물 개발 strategy과 매체 strategy을 수립한다. 광고 예산은 지나치게 낮게 책정되거나, 너무 높게 책정되어서는 안
된다 광고 예산이 낮을 경우 광고 비용은 적게 소요될지 몰라도, efficacy적인 광고 활동을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 그것은. 효율적인 광고 예산의 집행이라고 볼 수 없다. 광고 goal(목표) 는 마케팅 goal(목표) 와
상호보완성을 유지해야 한다. 이상의 세부적인 사항들에 대해 체계적인 결정이 이
루어지면 광고를 집행하게 된다…(skip)





광고의 시행과 광고 모델
다. 광고 goal(목표) 가 수립되면 이를 달성하기 위해 소요되는 예산
이 설정되어야 한다. 이미 집
행된 광고 예산의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 예산을 결정해야만 높은 efficacy성과 효
율성을 달성할 수 있따
셋째, 광고물 개발 strategy과 매체 strategy을 수립한다. 광고 goal(목표) 는 마케팅 goal(목표) 를 성취하기 위한 하부 goal(목표) 로서
마케팅 goal(목표) 와 일관성 있는 광고 goal(목표) 가 설정되어야 한다. 광고물 strategy에는 광고 모델의 선정, 카피 등과
같은 광고메시지 구성요소에 대한 결정, 광고 소구 방법의 결정, 매체 strategy에서는 광고메
시지를 전달하는 매체 유형 및 매체수단, 광고 스케줄링에 대한 결정 등이 다루어진다.
광고의 시행과 광고 모델
광고의 시행과 광고 모델 , 광고의 시행과 광고 모델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시행과 광고 모델
순서
Download : 광고의 시행과 광고 모델.hwp( 42 )
설명
광고,시행과,광고,모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의 시행과 광고 모델
목차
Ⅰ. 광고의 실행
1. 광고의 실행단계
2. 광고 예산의 설정
Ⅱ. 광고 모델
1. 모델의 신뢰성
2. 모델의 매력성
* 참고한 문헌
I. 광고의 실행
1) 광고의 실행단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해서 체계적인 광고 strategy의 수립과
실행을 할 수 있따 광고 strategy의 체계적인 실행을 위해서는 goal(목표) 의 수립, 예산의 설정,
광고물의 개발 strategy과 매체 strategy의 수립 그리고 광고의 집행 및 평가라는 단계로 실행할
수 있따
첫째, goal(목표) 를 수립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