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스밥버거 경영analysis과 봉구스밥버거 strategyanalysis및 새로운 strategy제안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6 10:06
본문
Download : 봉구스밥버거 경영분석과 봉구스밥버거 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hwp
산업의 매력도가 낮아지고 경쟁우위가 지속될 수 없는 현재의 상황을 ...
봉구스밥버거 전술제안 보고서
보고서요약
봉구스 밥버거는 햄버거처럼 둥그렇게 만든 주먹밥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로써 2xxx년 4월 1호점을 오픈한 이래 현재까지 3년이라는 짧은 시간만에 8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기업이다.
경제성장이 둔화되고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 대용의 먹거리를 찾는 인구가 늘어났고 이는 봉구스밥버거가 성장할 수 있는 배경이 되었다.
경제성장이 둔화되고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 대용의 먹거리를 찾는 인구가 늘어났고 이는 봉구스밥버거가 성장할 수 있는 배경이 되었다.
현재 진출한 중국(China)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방안(方案)으로 철저한 현지화와 제휴를 통한 성장 전술을 제안한다.
바쁜 현대인에게 패스트 푸드처럼 간편성과 접근성이 높으면서도,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제공하는 그들의 경쟁우위는 모방이 용이하여 지속가능한 경쟁우위가 될 수 없고 실제로도 많은 유사 밥버거 브랜드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났다.
봉구스밥버거 경영분석과 봉구스밥버거 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봉구스밥버거 경영분석과 봉구스밥버거 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봉구스밥버거 경영과 봉구스밥버거 전략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봉구스밥버거 경영analysis과 봉구스밥버거 strategyanalysis및 새로운 strategy제안 리포트
봉구스밥버거 전술제안 보고서
보고서요약
봉구스 밥버거는 햄버거처럼 둥그렇게 만든 주먹밥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로써 2011년 4월 1호점을 오픈한 이래 현재까지 3년이라는 짧은 시간만에 8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기업이다. 재치있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foundation이래 급속도로 성장했지만 진입 장벽이 낮아 다양한 유사 브랜드들이 시장에 진입해 산업의 매력도는 점차 낮아지고 있는 형국이다. 봉구스 밥버거…(To be continued )
Download : 봉구스밥버거 경영분석과 봉구스밥버거 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hwp( 96 )






봉구스밥버거 경영analysis과 봉구스밥버거 strategyanalysis및 새로운 strategy제안 리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봉구스밥버거,경영과,봉구스밥버거,전략,새로운,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재치있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foundation이래 급속도로 성장했지만 진입 장벽이 낮아 다양한 유사 브랜드들이 시장에 진입해 산업의 매력도는 점차 낮아지고 있는 형국이다. 또한 국내시장에서는 메뉴를 간소화 하여 현재의 가격우위 전술을 강화하는 한편, 커스텀 메뉴 출시를 통한 타 브랜드와의 差別(차별) 화를 동시에 추구한다. 외부적으론 다양한 활동을 통한 현재 선도기업으로써 봉구스 밥버거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는 방안(方案)을 제시했다.
바쁜 현대인에게 패스트 푸드처럼 간편성과 접근성이 높으면서도,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제공하는 그들의 경쟁우위는 모방이 용이하여 지속가능한 경쟁우위가 될 수 없고 실제로도 많은 유사 밥버거 브랜드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났다.
산업의 매력도가 낮아지고 경쟁우위가 지속될 수 없는 현재의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해외시장과 국내시장을 나누어 봉구스 밥버거의 성장을 위한 각각의 전술을 제시한다.
1. 봉구스밥버거 紹介 및 선정배경
봉구스 밥버거(대표 오세린)의 밥버거는 햄버거 처럼 크고 둥그렇게 만든 주먹밥으로, 오세린 대표가 2년 간의 시행착오를 겪으며 요리법을 직접 개발한 주먹밥이다. 봉구스 밥버거는 2xxx년 4월 1호 직영점을 오픈하였고, 2xxx년 11월부터 가맹사업을 스타트하여 3년도 채 되지 않아 2014년 5월 현재 8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