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해와 달, 그랑자트섬의 오후)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해와 달, 그랑자트섬의 오후)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stsse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해와 달, 그랑자트섬의 오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9 17:29

본문




Download :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해와.hwp




어린이 : (아이가 일어나서) 오누이요.
- 나는 오빠와 여동생을 말해요

부디 많은 이용을 하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Download :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해와.hwp( 55 )


- 나는 해와 달이 되었어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선생님 : 얘들아, 선생님이 수수께끼를 하나 낼 거예요.
설명

선생님 : (조용히 손만 들면) 그래, 아이가 정답 말해볼까요?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해와 달, 그랑자트섬의 오후)에 대해서 열과 성을 다해서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부디 많은 이용을 하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해와 달, 그랑자트섬의 오후)에 관련되어 열과 성을 다해서 작성한 레포트(report) 입니다.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해와-5366_01_.jpg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해와-5366_02_.jpg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해와-5366_03_.jpg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해와-5366_04_.jpg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해와-5366_05_.jpg
순서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 해와 달, 그랑자트 섬의 오후, 동화, 유아 언어활동, 유아 언어활동 계획안, 언어

본문내용
만3~5세 유아 언어활동계획안(해와 달, 그랑자트섬의 오후)
- 나는 동화 속 주인공으로도 나와요


선생님 말하는 힌트를 잘 듣고 ‘전 정답을 알겠어요~’ 하는 친구는 조용히 손만 들어봐요.




다.
- 해와 달 동화 이야기의 수수께끼를 내서 유아들에게 대답하게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