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2021년 1학기 세계의음식음식의세계 중간시험처리해야할문제물 공통(자신의 고향 대표 음식 3가지)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2021년 1학기 세계의음식음식의세계 중간시험처리해야할문제물 공통(자신의 고향 대표 음식 3가지)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stsse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1년 1학기 세계의음식음식의세계 중간시험처리해야할문제물 공통(자신의 고향 대표 음식 3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1:51

본문




Download : 20211중과_문화4_세계의음식음식의세계_공통.zip








4. 자신의 고향 대표 음식 3가지.hwp
설명
우리가 사는 지역의 기후는 온대 몬순으로 여름은 고온다우하고 겨울은 냉량건조하여 쌀농사에 적합하여 쌀을 위주로 하는 밥, 떡, 죽 등의 곡식文化(culture) 가 정착되었다.

1. 자신의 고향 대표 음식과 가정의 대표 음식
II. 본 론







5. 서론 작성시 참조.hwp
나) 유래(由來)
- 중략 -
- 목 차 -
세계의음식음식의세계,방통대세계의음식음식의세계,방송대세계의음식음식의세계,세계의음식음식의세계과제물,세계의음식음식의세계과제,세계의음식음식의세계레포트
비빔밥은 제철음식, 슬로푸드, 로컬푸드에 해당한다. 요리정보도 어머니로부터 배우던 것이 TV, 요리책, 요리학원 등 가정외 정보에 의존하게 되었다.
6. 결론 작성시 참조.hwp

1. 자신의 고향 대표 음식 3가지를 들어 어떤 음식인지 해당 음식에 관해 명칭, 유래, 주재료 등을 설명하고, 추가로 자신이 자라온 가정에서 가장 즐겨 먹었던 대표 음식 3가지의 소개와 대표 음식으로 선정한 이유를 간략히 설명하시오. 2. 다음 2개 사항에 관하여 해당 자료 조사와 더불어 자신의 의견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① 최근 국내 TV에서 볼 수 있는 <식품과 외식 상품 광고>를 3가지 선택하여 각 광고의 개요(어떤 상품을 누가 어떻게 진행하여 전달하는지 구성, 카피 문구, 방송 연도 등)에 관하여 설명하고, ② 위의 광고 3가지 내용에 관하여 각각의 광고마다 식문화의 환경적 특성, 경제적 특성, 사회문화적 특성을 기준으로 분석한 내용과 그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자신의 고향 대표 음식과 가정의 대표 음식 2. 식품과 외식 상품 광고 III.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광고 3가지 내용에 관하여 각각의 광고마다 분석.hwp 2. 광고 3가지 내용에 대한 나의 의견.hwp 3. 식품과 외식 상품 광고를 3가지 선택하여 각 광고의 개요.hwp 4. 자신의 고향 대표 음식 3가지.hwp 5. 서론 작성시 참조.hwp 6. 결론 작성시 참조.hwp




1. 자신의 고향 대표 음식과 가정의(定義) 대표 음식

<< 함께 제공되는 참고資料 한글파일 >>
2021년 1학기 세계의음식음식의세계 중간시험처리해야할문제물 공통(자신의 고향 대표 음식 3가지)
순서

Download : 20211중과_문화4_세계의음식음식의세계_공통.zip( 53 )


2. 다음 2개 사항에 관하여 해당 資料 조사와 더불어 자신의 意見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우리 사회의 많은 부분에서 후기 산업화, 정보화, 다원화, 세계화 등과 같은 대alteration(변화) 가 일어나고 있으며, 이러한 alteration(변화) 들은 산업 및 직업 생활을 포함한 사회 전반에 걸쳐 큰 alteration(변화) 를 유도할 것으로 예측된다 특히 최근의 산업사회에서 지식 기반 경제사회로의 alteration(변화) 는 기존의 산업세계와 직업세계의 빠른 alteration(변화) 를 초래할 것이며, 동시에 새로운 지식과 기술의 창출이 기술 歷史를 가속화함에 따라 산업 및 직업 구조도 alteration(변화) 를 겪게 될 것이다. 또, 조리를 외부의 전문가에게 의뢰하거나 가정 외에서 제조된 상품을 사먹는 소비행동이 증가하고 있다. 전주비빔밥의 歷史와 유래(由來)는 확실하지 않으나, 비빔밥의 유래(由來)에 관한 여러 가지 설 중에서 궁중음식에서 비롯되어 서민음식화되었다는 설이 가장 타당한 것 같다.
1. 광고 3가지 내용에 관하여 각각의 광고마다 analysis(분석) .hwp
① 최근 국내 TV에서 볼 수 있는 <식품과 외식 상품 광고>를 3가지 선택하여 각 광고의 개요(어떤 상품을 누가 어떻게 진행하여 전달하는지 구성, 카피 문구, 방송 연도 등)에 관하여 설명(explanation)하고,
1. 자신의 고향 대표 음식 3가지를 들어 어떤 음식인지 해당 음식에 관해 명칭, origin, 주재료 등을 설명(explanation)하고, 추가로 자신이 자라온 가정에서 가장 즐겨 먹었던 대표 음식 3가지의 intro 와 대표 음식으로 선정한 이유를 간략히 설명(explanation)하시오.

1) 자신의 고향 대표 음식


II. 본 론
다. 가족의 公式(공식)은 점차 적어지고, 특히 점심은 거의 가정 밖에서 개별적으로 먹게 되는 경우가 일반화되고 있다. 과학기술의 발달은 사회의 다양화, 대량화를 낳게 되었으며, 국민들은 생활수준의 향상으로 인한 점차 높은 질적인 삶을 원하게 되었다. 비빔밥처럼 많은 음식 재료를 뒤죽박죽 섞어서 먹는 음식은 드물다. 전통적으로 가정에서는 원상태 그대로의 식품을 주방에서 직접 조리하고 가족들이 함께하는 생활양식을 즐겨왔다.

III. 결 론


현대사회의 급속한 alteration(변화) 는 과학기술 발달이 그 토대가 되고 있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다듬어진 채소, 저민 생선살, 인스턴트 식품, 편이식품 등은 주방의 가사노동을 간소화시켰다. 이런 높은 질적인 삶은 현대인의 욕구와 함께 외식산업에도 많은 effect을 미치고 있다.

3. 식품과 외식 상품 광고를 3가지 선택하여 각 광고의 개요.hwp

I. 서 론


2. 식품과 외식 상품 광고


가) 명칭 : 전주비빔밥
29876_001.jpg 29876_002.jpg 29876_003.jpg 29876_004.jpg 29876_005.jpg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1) 비빔밥
I. 서 론


② 위의 광고 3가지 내용에 관하여 각각의 광고마다 식culture의 환경적 characteristic(특성), 경제적 characteristic(특성), 사회culture적 characteristic(특성)을 기준으로 analysis(분석) 한 내용과 그에 대한 자신의 意見을 서술하시오.


2. 광고 3가지 내용에 대한 나의 意見.hwp


reference

이 레포트는 자신의 고향 대표 음식 3가지와 가정의 대표 음식, 식품과 외식 상품 광고에 대해서 Task 지침에 따라 작성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