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싸이월드의 Internet 마케팅 전략(戰略)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싸이월드의 Internet 마케팅 전략(戰略)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stsse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싸이월드의 Internet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2:58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ppt





3. 환경분석
순서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 싸이월드 미니홈피, 싸이월드 인맥관리, 도토리, 프리챌




1. 싸이월드 선정이유
0 STP 책략 분석

본 data(자료)는 싸이월드의 기업紹介(소개)와 environment(환경) 分析 그리고 싸이월드의 주요한 Internet 마케팅전략(戰略) 을 STP전략(戰略) , SWOT分析, 4P MIX구분하여 상세하게 說明(설명) 한 data(자료)임
설명
싸이월드의 Internet 마케팅 전략(戰略)
[목 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본 문 내 용]






5. 결 론

-4P MIX

4.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책략

2. 싸이월드 introduce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2088_01.jpg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2088_02_.jpg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2088_03_.jpg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2088_04_.jpg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2088_05_.jpg





Download :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ppt( 74 )



본 자료는 싸이월드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 그리고 싸이월드의 주요한 인터넷 마케팅전략을 STP전략, SWOT분석, 4P MIX구분하여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4.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책략
- 인터넷(Internet)을 자주 사용하는 10대~20대가 주 연령층대
-STP 책략 분석

- 앞으로 20대로 접어들 초,중,고등학생들은 싸이월드의 다음 타겟
- 안정적인 수익성과 고객충성도가 높은 20~30대를 주 타겟으로 삼음

* 표적시장선정 [Targeting]
- 특히 20대는 싸이월드의 주요 수입 서비스인 미니룸과 미니홈피를 통해 수익성을 창출

-SWOT 분석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