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의 Internet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2:58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ppt
3. 환경분석
순서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 싸이월드 미니홈피, 싸이월드 인맥관리, 도토리, 프리챌
1. 싸이월드 선정이유
0 STP 책략 분석
본 data(자료)는 싸이월드의 기업紹介(소개)와 environment(환경) 分析 그리고 싸이월드의 주요한 Internet 마케팅전략(戰略) 을 STP전략(戰略) , SWOT分析, 4P MIX구분하여 상세하게 說明(설명) 한 data(자료)임
설명
싸이월드의 Internet 마케팅 전략(戰略)
[목 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본 문 내 용]
5. 결 론
-4P MIX
4.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책략
2. 싸이월드 introduce





Download :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ppt( 74 )
본 자료는 싸이월드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 그리고 싸이월드의 주요한 인터넷 마케팅전략을 STP전략, SWOT분석, 4P MIX구분하여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4.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책략
- 인터넷(Internet)을 자주 사용하는 10대~20대가 주 연령층대
-STP 책략 분석
- 앞으로 20대로 접어들 초,중,고등학생들은 싸이월드의 다음 타겟
- 안정적인 수익성과 고객충성도가 높은 20~30대를 주 타겟으로 삼음
* 표적시장선정 [Targeting]
- 특히 20대는 싸이월드의 주요 수입 서비스인 미니룸과 미니홈피를 통해 수익성을 창출
-SWOT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