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공事例를 통한 발전적 교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4:04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공사례를 통한 발전적 교훈.hwp
순서
Download : 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공사례를 통한 발전적 교훈.hwp( 82 )
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공事例를 통한 발전적 교훈
다. 아이리버를 IT 명품의 대열에 오르게 한 요인들은 무엇일까?
㉠ DESIGN BY INNO
플래시 메모리 타입 MP3 플레이어는 기존 MP3 플레이어들의 흔한 형태인 둥글거나 사각 이미지에서 탈피하는 동시에 독특하고 개성 있는 초소형 초경량 디자인인 프리즘 형태를 도입하여 Early Adopter들에게 좋은 反應(반응)을 얻었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공사례를 몇 가지 들어서 그것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발전적인 교훈들은 무엇이 있나 알아보는 글입니다.아이리버 , 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공사례를 통한 발전적 교훈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아이리버
MP3 플레이어 시장에서 삼성, LG, 소니 등 IT 메이저리거들의 활약상을 찾아 보기란 쉽지 않다. 반면 중소업체 레인콤의 아이리버는 MP3 플레이어의 대표 브랜드로 디지털 노메드족(digital nomad, 신유목민)에게 인정받고 있다아 레인콤은 회사 설립 5년 만에 아이리버 브랜드로 플래시 메모리 타입 MP3 플레이어 세계시장 점유율 1위(30%)와 국내시장 점유율 1위(50%)의 실적을 올렸다.
㉡ The Best Functionality-최상의 기능성
소형이면서 세련된 외관, 다양한 음악 파일(mp3, wma, ogg)의 재생, 저장용량 및 쉬운 선곡, 배터리의 지속성, 3D 음향과 EQ 기능,…(투비컨티뉴드 )
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공事例를 몇 가지 들어서 그것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발전적인 교훈들은 무엇이 있나 알아보는 글입니다. 열쇠고리나 장신구처럼 가볍게 목에 걸거나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는 패션 액세서리 컨셉의 디자인은 세계적인 디자인 전문회사이며 戰略적파트너인 INNODESIGN에 의해 탄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