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같은 성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8:24
본문
Download : 도장같은 성령.hwp
순서
Download : 도장같은 성령.hwp( 63 )
설명
사도행전 10장에 보면 가이샤랴에 이달리야대라는 군대의 백부장이 나옵니다.
이들이 이튿날 성에 가까이 갔을 때, 지붕에 올라가 기도하려던 베드로는 비몽사몽간에 환상을 보게 됩니다. 그는 이방인임에도 불구하고 온 가정과 더불어 하나님을 경외하며, 백성을 구제하고, 하나님께 항상 기도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때 베드로는 “나는 부정한 음식을 먹지 않는다”고 거부했는데 ‘하나님께서 깨끗케 하신 것을 네가 속되다 하지 말라’는 소리가 들렸고, 이러한 일이 세 번 있더니 그릇이 다시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어떤날도 마찬가지로 고넬료가 기도하고 있는데, 하나님의 사자가 들어와 ‘네 기도와 구제가 하나님께 상달되었으니 욥바에 있는 베드로를 청하라’하면서 떠나갑니다. 그가 바로 고넬료입니다.
비몽사몽간에 본 환상이라 이것이 무슨 뜻인가? 어리…(To be continued )
도장같은 성령
,생활전문,레포트






다. 갑자기 하늘이 열리더니 각색 네발 짐승과 기는 것, 공중에 나는 것이 들어있는 그릇하나가 내려왔습니다. 경건한 고넬료는 이에 믿음 좋은 하인 두명과 종졸 즉 군사 한명을 불러 사정이야기를 하고 욥바로 보냅니다.
레포트/생활전문
도장같은성령
도장같은 성령에 대한 글입니다.도장같은성령 , 도장같은 성령생활전문레포트 ,
도장같은 성령에 대한 글입니다. 그리고 소리가 들리길 “일어나 잡아 먹으라”는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