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소통장애 아동의 교육적 접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22:30
본문
Download :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교육적 접근.hwp
가능하면 손짓이나 몸짓을 사용한다.
설명
순서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교육적 접근
의사소통장애,아동,교육적,접근,인문사회,레포트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교육적 접근
목차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교육적 접근
I. 의사소통 전략(strategy)
II. 과학기술을 사용한 의사소통
1. 보완대체 의사소통
2. 구어 연습
reference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교육적 접근
I. 의사소통 전략(strategy)
말-언어장애 아동의 심한 정도는 경도에서 심도에 이르기까지 해우 다양하다. 아동이 의미를 모르는 형용사와 부사들은 사용하지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교육적 접근
목차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교육적 접근
I. 의사소통 전략(strategy)
II. 과학기술을 사용한 의사소통
1. 보완대체 의사소통
2. 구어 연습
reference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교육적 접근
I. 의사소통 전략(strategy)
말-언어장애 아동의 심한 정도는 경도에서 심도에 이르기까지 해우 다양하다. 이 아동들과의 의사소통 과정에 도움을 주는 전략(strategy)(Saunders, 2001)은 다음과 같다.
․ 천천히 그리고 명확하게 들을 수 있도록…(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인문사회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교육적 접근 ,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교육적 접근인문사회레포트 , 의사소통장애 아동 교육적 접근
Download :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교육적 접근.hwp( 69 )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교육적 접근
다.
․ 천천히 그리고 명확하게 들을 수 있도록 크게 말한다.
․ 아동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전에 아동의 이름을 부르고 아동이 바라볼 때까지 기다려 준다.
․ 지시는 짧게 한다.
․ 아동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전에 아동의 이름을 부르고 아동이 바라볼 때까지 기다려 준다.
․ 주요 단어들을 강조한다. 말할 때는 단지 목록을 열거하기보다는 짧은 지시로 여러 번 나누어 말해 준다. 이 아동들과의 의사소통 과정에 도움을 주는 전략(strategy)(Saunders, 2001)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