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강의법의 theory 과 실제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강의법의 theory 과 실제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stsse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강의법의 theory 과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3:41

본문




Download : 강의법의 이론과 실제.hwp




교사가 열심히 준비하여 정열적으로 가르치면 학생들도 강의 내용에 몰…(skip)
설명


A뿔받은레폿106

다. 교사가 일정한 곳에 서서 부동자세로 강의하는 것보다는 중심에서 약간 change(변화)를 주며 왔다갔다하는 것이 더 effect적이다. 그러나 너무 주제와 거리가 먼 것은 오히려 주의를 산란하게 하는 경우도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③ 적절한 신체적 활동이 필요하다.
순서


Ⅰ. 서론

Ⅱ. 본론
1. 강의법의 definition
2. 강의법의 성격 및 history
3. 강의법의 特性
4. 강의법의 장단점
5. 강의법의 적용범위
6. 사용상 주의사항
7. 강의기법
8. 강의식 수업의 모형

Ⅲ. 결론(9. 마무리)


② 의사 전달 방식에 change(변화)를 주라는 점이다. 그러나 이때도 이러한 기재를 간단히 사용해야지 너무 자주 사용하면 오히려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경우도 많다. 항상 목소리와 칠판과 백묵으로만 수업을 이끌어 가지 말고 슬라이드, 그래프, 사진 등의 시청각 기재를 동원하는 것이 주의집중 시키는데 더 effect적이다. 특히 가르치는 내용과 관련될 때는 기억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된다. 우스개거리를 긴장을 풀어주고 친근감을 갖게 할 뿐 아니라 주의 집중 effect도 크다.

Download : 강의법의 이론과 실제.hwp( 57 )








강의법의 theory 과 실제

레포트/사범교육



강의법의%20이론과%20실제_hwp_01.gif 강의법의%20이론과%20실제_hwp_02.gif 강의법의%20이론과%20실제_hwp_03.gif 강의법의%20이론과%20실제_hwp_04.gif 강의법의%20이론과%20실제_hwp_05.gif 강의법의%20이론과%20실제_hwp_06.gif
,사범교육,레포트
강의법의 정의와 성격 및 역사 특성 기법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A뿔받은레폿106 , 강의법의 이론과 실제사범교육레포트 ,



강의법의 定義(정의)와 성격 및 역싸 characteristic(특성) 기법 등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⑤ 열성을 보이라는 점이다.
④ 적당한 유머를 사용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