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 Second 책략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6:15
본문
Download : Fast Second 전략이란.ppt
본 data(資料)는 후발주자의 두가지 유형인 Fast Second와 Slow Second에 대해 알아보고 Fast Second의 책략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Fast Second 전략이란.ppt( 99 )
FastSecond
,경영경제,레포트






Fast Second 戰略이란
시장의 개척과 확대
Fast Second의 戰略
논평
후발주자의 두 가지 유형
( 1 ) Fast Second
- 선발 기업이 들어간 직후 시장에 도착한 재빠른 2등으로서 지배적 디자인을 만들고 적극적인 marketing 을 펼쳐 대중 시장의 지배권을 장악
(2) Slow Second
- 느린 2등으로서 무임 승차자 또는 모방자라 불리며 1등과 경쟁하기 보다는 공존하며 틈새시장을 파고들려 애쓰는 기업
Fast Second 戰略
‘재빠른 2등 戰略’이라 불리며 후발 기업이 …(省略)
Fast Second 책략이란
설명
본 자료는 후발주자의 두가지 유형인 Fast Second와 Slow Second에 대해 알아보고 Fast Second의 전략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FastSecond , Fast Second 전략이란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