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뢰츠 연극의 變化(변화) 과정에 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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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0 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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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들은 사회문제를 작품 속에서 정면으로 다. 작가들은 사회문제를 작품 속에서 정면으로 다. 즉 그들은 문학은 현실에 대해 침묵해서는 안되며 구체적 history 현실과 관계를 맺고 직접 현실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기본 전제로 현재의 혼란한 사회상태의 요인을 分析(분석)하고 동시에 그 요인의 해명을 통해 future 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자 했다...
다.
크뢰츠는 이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활동과 다양한 수상 경력으로 현재 독일뿐만 아니라 세계무대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따 크리츠도 다른 신 민중극 작가들처럼 호르바트와 플라이서를 모범으로 삼아 새로운 민중극의 뿌리를 이어가고 있지만 그는 결코 단순한 아류나 모방에 그치지 않고 시대의 흐름과 자신의 정치적 의식의 alteration(변화) 와 더불어 항상 새로운 형식…(투비컨티뉴드 )
,공학기술,레포트
I. 서론
I. 서론 60년대 들면서 독일문학계는 사회적 변화와 함께 새롭게 문학의 정치화를 시도한다.
연극계에서도 이에 동조하여 연극의 정치화 작업은 크게 두 흐름으로 나타났다. 이를 주도한 사람은 파스빈더, 슈페어, 바우어, 투르니, 크뢰츠 등 젊은 작가들이었다.
I. 서론
60년대 들면서 독일문학계는 사회적 alteration(변화) 와 함께 새롭게 문학의 정치화를 시도한다. 작가들은 사회문제를 작품 속에서 정면으로 다루면서 현실을 alteration(변화) 시켜 보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었다. 하나는 페터 봐이스를 중심으로 한 기록극 Dokumentartheater 운동이고 또 하나는 호르바트의 민중극을 계승하는 신사실주의 계열의 신 민중극 운동이었다... , 크뢰츠 연극의 변화 과정에 대한 고찰공학기술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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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뢰츠 연극의 變化(변화) 과정에 대한 고찰






레포트/공학기술
60년대 들면서 독일문학계는 사회적 變化(변화)와 함께 새롭게 문학의 정치화를 시도한다. 이들은 오락과 흥미 위주의 전통적 민중극에서 벗어나 사회비판적인 비판적 민중극을 지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