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stsse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8:22

본문




Download :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content

1. 주류시장의 동향
2. 소비culture環境(환경)에 따른 소비자들의 characteristic(특성)
① 소득 양극화 현상에 따른 분류
② 다국적화
③ 전통
④ 여성의 영향력 증대
⑤ 웰빙
3. 주류시장이 나아가야 할 길
1. 주류시장의 동향

“저는 술을 맛으로 마셔요.” 영화 `생활의 발견`(2002)에서 초점 흐린 눈빛으로 파트너를 바라보며 배우 예지원이 내뱉은 대사에 관객들은 폭소를 터뜨렸다. 특히 최근 웰빙, 건강 지향 추세와 함께, 소비자의 감성을 중시하는
다양하고 고급화된 술 culture에 따른 소비자의 소비culture를 파악한다. 최근 국세청이 발표한 통계data(資料)에 따르면 2005년 감소세를 보였던 우리나라 전체 술 소비량이 2006년에는 317만㎘로 전년 대비 2.4% 늘었다.
마지막으로 소비자가 추구하는 가치의 다양화를 반영하는 시장선호에 따라서
다양한 주류들이 선보이게 된 것에 대해 조사해보았다.

또한 여성소비자와 젊은 소비층 사이에 저도수 술의 선호 경향이 뚜렷해짐에
따라 낮은 도수의 제품의 주류의 등장에 상대하여도 알아본다. 술을 맛으로 마시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는 여성 음주인구 증…(생략(省略))
다.
하지만 지금 이 말은 실제 상황이다. 심지어 ‘스타일’로 술을 즐긴다는 이들도 있따 술은 점점 더 개인의 취향을 드러내는 수단이 되고 있따
술 소비가 다시 늘었다.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소비문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0 )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설명

순서



소비자 characteristic(특성) & 소비culture에 따른 주류시장의 變化(변화)


Over view
‘부어라 마셔라’ 하는 시대는 지나가고 힘든 하루의 일과를 끝내고
친한 사람들과 술 한잔 기울이며 술에 취하기 보다는 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따 많은 사람들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술 !

급변하는 시장 環境(환경) 하에 있는 소비자들의 characteristic(특성)에 따라 주류시장이 어떻게
대응하는지 알아보고 이에 따른 소비자들의 소비culture가 어떤식으로 달라졌는지
알아본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