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인터넷(Internet)과 marketing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인터넷(Internet)과 marketing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stsse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Internet)과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1:30

본문




Download : 인터넷과 마케팅.hwp





게시판활용: 고객에게 직접 물어 보고 답할 수 있다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1) 단순한 홍보용 홈페이지는 만들지말라


2)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네가지 기본원칙





2) 인터넷 마케팅의 네가지 기본원칙 (1) 단순한 홍보용 홈페이지는 만들지말라 (2) 타겟 고객에게 의미있는 정보를 제... , 인터넷과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인터넷과 마케팅.hwp( 78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과%20마케팅_hwp_01.gif 인터넷과%20마케팅_hwp_02.gif 인터넷과%20마케팅_hwp_03.gif 인터넷과%20마케팅_hwp_04.gif
(2) 타겟 고객에게 의미있는 정보를 제...
순서


다.
E-mail 활용: one to one marketing중 가장 큰 결과
메일 내용 속에 낭비적 내용 게재는 금한다.인터넷(Internet)과 marketing

2) Internet 마케팅의 네가지 기본원칙
(1) 단순한 홍보용 홈페이지는 만들지말라
(2) 타겟 고객에게 의미있는 정보를 제공하라
타겟 계층을 명확히하고 의미있는 정보의 지속적인 제공
(3) 고객의 정보를 analysis(분석) 하고 활용하라
고객의 신상정보 획득 및 활용, 고객의 login file 활용해
고객의 구매행태 analysis(분석)
-> 고객에게 최적의 경험 제공
(4)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라
Internet상의 광고: 자사의 브랜드 더 강조

3) Internet 마케팅 전술 수립의 여섯 특징
(1) 시장을 세분하고 타겟 고객을 확인하라
구분 방 법인구통계적세분나이, 성별, 가족규모,소득, 직업, 교육수준지리적세분지역, 인구밀도, 도시의 크기심리적세분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구매행태, 사회계층세분화소비량에 따른 세분제품소비량에 다른편의 세분상품으로부터 얻고자하는 고객편익 기준
(2) 치밀한 광고계획수립
(3) 고객의 경험적 정보 수집
아마존: 고객의 경험적 정보 수집에 많은 투자
경험적 정보: 언제 페이지 보았는가
어느 정보에 어느정도 시간 보았는가
-> pull based marketing 활동
고객에 대한 강요보다 고객을 초대하는 인상을 주어야 한다.
(4) 고객과 상호 작용방법 강구
FTP site 운영: 논문, 사진, 비디오 파일제공에 사용
고객이 접속해서 정보 다운 받는다
고객의 opinion들을 수 없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