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제약 트라스트 광고 성공전략(戰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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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2 2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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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제는 병원까지 가야 사용할 수 있어 시간적 제한이 많다.경구제도 우수한 효능에 비해 전신부작용이 많은 단점이 있고,외용도포제는 사용은 편리하나 약효가 미약한 것이 환자들의 불만이었다.
SK제약의 트라스트는 이같은 불만을 해소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패취형태의 관절염·신경통치료제로 개발됐다.따라서 치료부위에 직접 약물을 전달해 조직내에 약물농도를 높여 치료 효능를 극대화하고 있다.효능는 좋지만 부작용이 큰 주사제나 경구용제와 값이 저렴하고 간편하지만 약효가 떨어지는 파스 형태 제품의 단점을 극복했다는 것이 제품의 property(특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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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이는 관절염 치료제의 선발주자는 태평양 제약의 `케토톱`이었다. 인간의 심리에까지 광고의 힘이 작용하고, 그것이 보다 긍정적인 힘으로써 그들을 움직이기 위해서는 선한 마음이 필요하다.
SK제약 트라스트 광고 성공전략(戰略) 분석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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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제약 트라스트 광고 성공전략 분석입니다. 이것이 바로 좋은 광고를 낳는 원천적인 힘이 된다된다.
Ⅱ. analysis(분석)
(1)시장 상황
트라스트 패취는 먹는 소염,진통제 가운데 가장 뛰어난 component인 피록시캄을 피부로 직접 침투시킴으로써 환부 조직에서 높은 약효와 함께 부작용을 최소화한 것이 advantage이다.SK제약트라스트광고전략분석 , SK제약 트라스트 광고 성공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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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SK제약트라스트광고전략(戰略) 분석
Ⅰ.들어가며
Ⅱ. analysis(분석)
(1) 시장 상황
(2) 광고목표(goal)
(3) 향수 소구와 따스한 definition 소구가 가지는 effect력
Ⅲ.마치며
Ⅰ.들어가며
좋은 광고는 그것을 바라보는 사람들에게 마음의 정화 작용이 일어나도록 해야 한다.
감성 과학이라는 측면에서 볼 때 광고 전술은 일반적인 전술의 관점과는 관념적인 차이가 존재한다.
이러한 측면에서 `노란 약, 트라스트` 의 광고가 심리적인 측면에서 소비자에게 어떻게 어필하고 있는지를, 그 제품의 시장 상황을 고려하여 analysis(분석) 하기로 하였다. 95년 최초로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시장에 뛰어들었으며…(省略)





순서
다. 약효가 48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관절에 작용함으로 여러 번 갈아붙여야 했던 번거로움을 없앴다. 지금까지의 소염진통제는 주사제, 경구용제, 파스, 파프 등 외용도포제가 주류였다. 선하다는 것은 결국 인간의 마음에 조그마한 상처도 주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즉, 광고 전술은 인간의 감성을 다루면서 인간의 이성에 호소하기 때문에 이성적이기 이전에 감성에 대하여 좋은 감정을 일으켜야 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