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마케팅strategy 분석과 未來(미래)방향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3:49
본문
Download : KFC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방향제시.hwp
Download : KFC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방향제시.hwp( 60 )
KFC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방향제시 , KFC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방향제시경영경제레포트 , KFC 마케팅전략 과 미래방향제시
순서
KFC,마케팅전략,과,미래방향제시,경영경제,레포트
KFC
marketing 전략(strategy) analysis과 미래방향제시
=목차=
1. KFC 기업introduction
2. KFC key point(핵심) 역량
3. KFC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제품전략(strategy) (Product)
(2) 가격전략(strategy) (Price)
(3) 유통전략(strategy) (Place)
(4) 프로모션전략(strategy) (Promotion)
4. KFC 미래전략(strategy) 제시
1. KFC 기업introduction
1952년에 커넬샌더스가 설립한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기업인 KFC는 닭고기 튀김이 대표메뉴이며 그 밖에 햄버거, 감자튀김, 샌드위치 및 각종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는 글로벌 패스트푸드 브랜드로 성장히였다
…(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KFC 마케팅strategy 분석과 未來(미래)방향제시
KFC 마케팅strategy 분석과 未來(미래)방향제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