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전략(strategy)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전략(strategy)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stsse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1:31

본문




Download : 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전략.hwp




카센터의고객만족과영업전략 , 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다. 예컨대 수리를 마치고 돌아간 고객에게 전화를 하여 고객이 불편해 하는 점, 카센터가 개선할 점 및 잘된 점 등을 파악하여 카센터가 더욱 좋은 정비업소로 발전하는 것이다. 날로 삭막해져 가는 세상에서 고객에 대한 인간적인 조그마한 배려를 시도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서서히, 그리고 굳건히 다져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도미노 피자(Domino Pizza)의 대리점…(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전략.hwp( 73 )



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전략(strategy)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설명
카센터의%20고객만족과%20영업전략_hwp_01.gif 카센터의%20고객만족과%20영업전략_hwp_02.gif 카센터의%20고객만족과%20영업전략_hwp_03.gif



<목 차>
1. 카센터 고객만족의 중요성
2. 청결의 방법과 결과
3. 서비스 정신의 무장과 자기관리
4. 차계부와 사후서비스
5. 정보시대의 고객관리와 경영마인드


수리를 끝내고 돌아간 고객과는 1차적인 만남으로 끝났지만 그 고객을 우리고객으로 고정화시키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그 방법의 하나로서 서비스를 마치고 돌아간 고객에게 일정기간 후에 전화를 하여 자신의 카센터에 대한 심리상태를 파악하는 것이다.
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전략(strategy)
카센터의고객만족과영업전략(strategy)





카센터의 고객만족과 영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이것은 고객과의 관계지향형 마케팅(CRM:customer relationship marketing)으로 나가는 밑바탕이 될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