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불변의 법칙을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02:37
본문
Download : 마케팅불변의 법칙을 읽고.hwp
이 책에서는 기업에서 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있어 가장 고려해야 할 22가지 법칙을 과거부터 발생한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事例(사례)를 들어 성경의 십계명과 같이 일목요연한 한 줄의 문장들로 요점해 두었다.
그렇다면 과연 마케팅이란 무엇일까?
가장 협의의 정의(定義) 으로서 마케팅이란 기업이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의미…(省略)
Download : 마케팅불변의 법칙을 읽고.hwp( 38 )
marketing 불변의 법칙을 읽고
marketing 불변의 법칙이란 책을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였습니다.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다.
marketing 불변의법칙
설명
,감상서평,레포트
마케팅불변의 법칙이란 책을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런데 이 마케팅이란 것에 상대하여 자세히 생각해보고 사용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이다.마케팅불변의법칙 , 마케팅불변의 법칙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경영학을 공부하는 우리가 가장 자주 접하는 용어 중 하나가 바로 마케팅이다.
하지만 본인은 기업활동을 도와주는 방법론적 理論(이론)으로서의 마케팅이 아닌 실제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 필요한 삶의 지혜를 가르치는 책으로서도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만큼 우리에게는 친숙한 단어이자 가장 광범위하고 어려운 용어라고 생각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