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와 인테리어 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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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4 0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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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기에 포크와 나이프를 식기로 사용한다.
작게는 음식文化부터 크게는 고건축 등으로 나눠 이야기할 것이다.
그러니까 웅녀는 곧 “곰을 숭배하는 부족“이 되고 호랑이는 호족으로 같은 맥락이 되겠다.
1. 환웅과 웅녀
어렸을 적에 우리는 환웅과 웅녀의 만남과 단군의 탄생을 들으면
이러한 의문을 가진 사람이 없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보이는 “mix“ 이미 우리의 고대사회부터 따로따로 분리하지 않고 조화를 이루는
디지로그적 인 생각이 이미 태초 국가의 스타트에서 보여지고 있는 것이다.
고대사회에서는 나라의 흥망이 흔했고 서로 못 잡아먹어 안달이었다 그러나 환국은 통합하였고 그것은 배달국에서도 보이는데 신시를 기점으로 한 (배달국이 좌우2만리 남북5만리를 점령 했다고 하는데 모든 부족을 멸한 것이 아니라.
그 나라를 통합하는 쪽으로 점령해 나갔다고한다.설명
題目(제목) : mix & match
나는 우리나라의 고대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디지로그적인 사고“ 즉 文化에 대해 서술하고자한다.
모든 음식을 우리나라처럼 한꺼번에 가져다놓고 먹지않고
스프부터 메인메뉴 전부 따로따로 중간마다 입가심을 한 후에 먹는다.
가까운 中國과 Japan 또한 숟가락과 젓가락을 사용하지만 숟가락은 국을 떠먹는
용도로만 사용된다된다. 우리나라는 국을 떠먹을 때에도 쓰이고 밥을 먹을때도 쓰이지만
한가지 용도가 더 있따…(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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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배달국의안에 12개의 국가가 있었다고 한다.
2 .음식文化와 언어
서양에서는 어떠한 경우라도 음식이 섞이는 경우가 없다.
호족은 멸망하게 되고 환족과 웅족이 합쳐져 환웅이라는 왕족의 탄생이 된다된다. `그럼 우리는 곰의 자손인가`
위의 사진을 보면 좌측의 1대 환웅과 풍사, 우사, 운사, 가있고 우측사진에서는
웅녀와 호랑이를 볼 수 있따
고대사회에서는 동물을 신으로 숭배하고 그 동물의 이름으로 부족의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여기서 환족이 왔을 때 웅족은 합류하는 길을 택했고 호족은 싸우는길을 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