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航空 마케팅 4P.STP,SWOTexample(사례) 와 마케팅책략제안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6:38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ppt
대한항공,마케팅,P,STP,SWOT사례와,마케팅전략제안,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 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마케팅 P STP 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설명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ppt( 11 )
순서
대한항공 ` CONTENTS ` 1. 대한항공 introduce 2. 브랜드 분석 事例(사례)에서의 대한항공 3. 대한항공 marketing 분석 (1) STP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 4. marketing 분석결과를 토대로 한 향후 marketing 전술 제시 1. 대한항공 introduce 기업개요 기업비전 기업미션 To Be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Excellence in Flight` 회사명 대한 항공 창립일 1969년 3월 1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정비, 운항, 기내식, 호텔면세, 항공우주산업 항공기 보유대수 126대 운항노선 국내선 - 14개 도시 국제선 - 30개국 100개 도시 주요사업내용 항공운송사업(여객, 화물운송정비교역 등) 5381억원 기타사업(기내식,호텔면세, 항공우주) 987억원 1. 대한항공 introduce 기업미션 Operational Excellence 최상의 운영체제 Servi...
대한항공
< CONTENTS >
1. 대한항공 introduce
2. 브랜드 분석 事例(사례)에서의 대한항공
3. 대한항공 marketing 분석
(1) STP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
4. marketing 분석결과를 토대로 한 향후 marketing 전술 제시
1. 대한항공 introduce
기업개요
기업비전
기업미션
“To Be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Excellence in Flight
회사명
㈜ 대한 항공
창립일
1969년 3월 1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정비, 운항, 기내식, 호텔면세, 항공우주산업
항공기 보유대수
126대
운항노선
국내선 - 14개 도시
국제선 - 30개국 100개 도시
주요사업내용
항공운송사업(여객, 화물운송정비교역 등)
? 5381억원
기타사업(기내식,호텔면세, 항공우주)
? 987억원
1. 대한항공 introduce
기업미션
Operational Excellence 최상의 운영체제
Service Excellence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Innovative Excellence 변화지향적 기업文化(culture)
2. 대한항공의 선정 이유
글로벌화에
따른 항공기
이용빈도 증가
항공사업의
중요성 높아짐
국내1위
항공사로서의 경쟁력
marketing
분석기법의 응용
선정
이유
3. 대한항공 marketing 분석
(1) STP 분석
- 1) segmentation
이용
목적
여행
거리
이용
등급
국적
이용
빈도
수요 구분 기준의 예
장거리 시장
정기 항공사
비즈니스
여객시장
여객 서비스
단거리 시장
부정기 항공사
여가 여객시장
화물 서비스
(1) STP 분석
- 1) segmentation
사업영역
(1) STP 분석
- 2) targeting
상용 시장의 …(생략(省略))
대한航空 마케팅 4P.STP,SWOTexample(사례) 와 마케팅책략제안 파워포인트
대한航空 마케팅 4P.STP,SWOTexample(사례) 와 마케팅책략제안 파워포인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