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소셜커머스 분석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소셜커머스 분석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stsse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커머스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4:30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 분석(2).pptx








소셜커머스,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SOCIAL
COMMERCE
_SLIDE_2_

1

소셜커머스 定義(정이)
[ 다양한 定義(정이)들]

SOCIAL COMMERCE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 _위키피디아

“제품이 아니라 사람에게 초점을 맞추는
e 커머스 모델“ _Jochen Krisch

“온-라인 상에서 판매자와 다수의 소비자가 동시에
1:多의 커뮤니케이션으로 확대되어 상호 거래가
일어나는 것” _메조미디어

_SLIDE_3_

1

소셜커머스 定義(정이)
SOCIAL COMMERCE
소셜커머스 定義(정이) :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소비자의 ‘구전efficacy’를
이용하는 e-커머스
_SLIDE_4_

2

소셜커머스 유형
SOCIAL COMMERCE
플래쉬 세일
(Flash Sale)
그룹 바이
(Group Buy)
: 온-라인상에서 제한된 시간 동안만 상품을 판매
사이트 회원 간 입소문을 통해 혜택이 커짐
: 제한된 시간 동안 정해진 인원이 모이면 특정 상품을 할인된 쿠폰으로 판매
지역거점을 중심으로 판매상품을 구성
_SLIDE_5_

2

소셜커머스 유형
SOCIAL COMMERCE
소셜 웹
(Social web)
퍼스널 쇼퍼
(Personal
shopper)
: 커머스 사이트 내에서의 소비자의 행동(구매,리뷰)
등이 SNS에 자동으로 반영
: 무엇을 입을지,무엇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하게 될 때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사람의 객관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는 소셜커머스
_SLIDE_6_

3

소셜커머스 작동원리
SOCIAL COMMERCE
_SLIDE_7_

4

소셜커머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동기요인
SOCIAL COMMERCE
동기요인

1. 정보획득
2. 흥미
3. 편의성
4. 가격
5. 집단주의
_SLIDE_8_

5

미국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버블논란/…(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 분석 , 소셜커머스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Download : 소셜커머스 분석(2).pptx( 40 )





소셜커머스 분석
설명
소셜커머스%20분석(2)_pptx_01.gif 소셜커머스%20분석(2)_pptx_02.gif 소셜커머스%20분석(2)_pptx_03.gif 소셜커머스%20분석(2)_pptx_04.gif 소셜커머스%20분석(2)_pptx_05.gif 소셜커머스%20분석(2)_pptx_06.gif
순서

소셜커머스 분석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