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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ering기술] 연료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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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19 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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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공학기술

[Engineering기술] 연료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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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설명
[Engineering기술] 연료공급장치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연료공급장치


○ 연료펌프
? 대부분의 승용차에 장착되어 있는 전기식 연료펌프는 연료탱크내에 설치되어 있으며, 연료를 인젝터로 압송한다. 2~3kgf/㎠(인젝터의 분사량을 솔레노이드의 통전시간으로 결정하도록 한다)



○ 인젝터(Injector)
? ECU로부터 보내온 분사신호에 의해 연료를 분사하는 솔레노이드 밸브가 내장된 분사 노즐이다…(省略)
[공학기술] 연료공급장치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연료 펌프는 인탱크형(전동식)이라고 하며, 연료 탱크 안의 연료에 잠겨져 있기 때문에 펌프 작동 소음 및 베이퍼 록 억제에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따 이 펌프는 직류 모터 부분과 터빈식 펌프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체크밸브(잔압유지용), 릴리프 밸브 및 필터가 결합되어 있따(연료의 역류방지, 베이퍼록 방지, 재시동성 향상)

○ 연료 압력 조절기
? 연료장치의 압력이 규정치를 초과하면 다이어프램에 의해 조절되는 밸브가 열려 오버플로우 통로를 열게된다 오버플로우 밸브가 열리면 규정압 이상의 연료는 밸브를 통하여 연료탱크로 되돌아간다. 항상 일정한 연료가 분사되도록 제어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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