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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18 1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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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motion Part 4.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3) 4Ps strategy 광고를 하지 않고 본질적 효익으로 승부 매장 자체가 point 마케팅 수단 매장 VMD만으로 ZARA의 이미지를 강하게 인식 Promotion Part 4.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3) 4Ps strategy 시장 기반 (Market Oriented) 에 strategy에 근거한 마케팅 시간 기반 (Time Oriented) 에 strategy에 근거한 마케팅 Part 5. ZARA 운영 계획 Part 5. ZARA 운영 계획 `ZARA 국내 매장 現況(현황) ` 한국 내 31번째 매장 (신도림 디큐브 시티) Part 5. ZARA 운영 계획 ZARA 국내 매출 現況(현황) Part 5. ZARA 운영 계획 - ZARA 마케팅 strategy 보완 멀티 브랜드 strategy INDITEX 그룹의 Massimo Duti, Bershka 브랜드 진출 예정 2010년 마시모 두띠(Massimo Duti) 론칭 2011년 신...
Contents
Part 1. SPA 브랜드/ Fast Fashion의 定義(정이)
Part 2. 소비자 구매행동 분석
Part 3. ZARA 브랜드 introduce
Part 4.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1) SWOT
(2) STP
(3) 4Ps
Part 5. ZARA 운영계획/
ZARA마케팅 strategy 보완책
Part 1.
SPA 브랜드 /
Fast Fashion 定義(정이)
Part 1. 국내 패션 시장분석
SPA 브랜드의 定義(정이)
SPA는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자사의 기획 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
리테일형 SPA브랜드
메이커형 SPA브랜드
Part 1. 국내 패션 시장분석
Fast Fashion 定義(정이)
Fast Fashion 은 빠르게 흘러가는 패션 소비시장에 발맞추어 소비자의
트렌드에 민첩하게 reaction(반응)하여 생산하는 시스템
다품종 소량생산으로 고객에게 Unique한 가치를 제공하고 동시에
재고율 0%를 목적
디자이너와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고 2~3주 정도의 짧은 주기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임
Part 1. 국내 패션 시장분석
Fast Fashion 장점(長點)/ 단점
장점(長點)
- 고객과의 즉각적인 커뮤니케이션
- 짧은 주기로 變化하는 디자인
- 고객에게 유니크한 가치 제공
단점
- Quality의 한계
- 지나친 피드백의 오류
Part 1.
소비자 구매행동 분석
Part 2. 소비자구매행동 분석 ? (1) 소비現況(현황)
주요 경제지표 展望(전망)
2xxx년 한국 경제는 세계경기 둔화, 해외시장에서의 경쟁 격화,
글로벌 금융불안 요인의 잔존 등으로 성장률이 약 3.8%로 하락 할 …(skip)
설명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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